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한옥마을 카페 어노렌지 a_norange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카페 #어노렌지 다녀왔습니다

한옥마을과 남부시장, 전주교대에서 가까운 곳입니다

어노렌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천서로 65

063-287-0117

매일 10:00 - 20:00

 
 

#a_norange

어노렌지 무슨뜻인가 했는데

an orange 입니다

로고앞에도 오렌지색이 있고

매장 곳곳도 포인트가 주황주황했어요

 
 

입구로 가는 계단입니다

버스킹 공연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요

카페외관부터 깔끔하고 이쁜 공간들이 많았습니다

coffee dessert and the moment

입구 우측으로 바로 카운터가 보이고

그 뒤로 여자 화장실이 있어요

남자화장실은 2층이었습니다

 
 

어노렌지 an orange

이름을 알고보니 오렌지색 밖에 안보입니다

디저트 구경부터 하려고 했는데

넉넉한 단감 인심에 감동부터 해버렸어요

친구랑 하나씩 얼른 주머니에 챙겨두었습니다 ::

 
 
 

디저트 종류는 그리 많지 않았어요

 
 
 
 

티라미수롤 / 카라멜롤 / 감자빵 / 고구마빵

 

 
 

오렌지 피낭시에 / 마들렌

 

 
 

포장된 휘낭시에랑 마들렌도 있고

와플이랑 토스트는 주문하시면

만들어서 주시는 것 같아요

어노렌지 메뉴입니다

 

커피, 브루잉커피(드립), 논커피, 과일주스 등

음료 종류들도 많고

커피 + 디저트 세트메뉴들도 다양했어요

통창뷰가 보이는 1층 공간입니다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2층 올라가니깐

이건 뭐 아무것도 아니더라구요 ::

 
 

맞아요 서학동 예술가마을..

여기 예술거리 조성한 곳이라고 들었어요

그래서인지 이쁘고 갬성있는 카페들이

계속해서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주차를 하느라 애먹었는데..

2층 올라갔다가 뒤편계단으로 내려가니

어마어마하게 큰 주차장이 보였습니다

 
 

주차장은 아무도 이용을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차가 한대도 없었어요 ::

주차장 모르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괜히 멀리 주차하고 왔어요 ㅋㅋ

 

감탄 절로 나오는 2층입니다

친구가 우리집하고 싶다고 했던 공간이에요

 
 

통창뷰가 넘나 멋진 2층

가을풍경을 온전히 담고 있는 그림같은 뷰

자연과 하나되면서 세련미 뿜뿜하는 공간이에요

 
 
 
 

어노레인지 카페는

2층이 진짜였습니다 ㅋㅋ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들입니다

 

 
 

진짜 같은 감자랑 고구마빵

그리고 봉긋하게 배꼽이 잘 터진 마들렌입니다

 

 
 

시원한 아아와 토마토과일쥬스

토마토는 직접 끓여서 주스를 만드신다고 하셨는데

먹기 좋게 부드러웠습니다

채소를 익혀먹으면 체내흡수율이 더 높다고 하던데

끓여서인지 맛도 좋고 몸에도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감자부터 쪼개보는데요

아주 쫀득해가지구 포크로 한참 찢었습니다?

감자랑 고구마빵 마치 떡 같은 식감이에요

쫀독쫀독 맛있고 속안에 앙금이 달달했습니다

고구마가 조금 더 달달해요

 
 

맛있는 디저트와 멋진 가을 풍경보면서 티타임

카페어노렌지에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화장실까지 진짜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한옥마을에서 한템포 쉬어가신다면

어노렌지카페 추천드려요

 

#전주데이트 #전주통창뷰카페 #전주뷰카페

#전주교대카페 #전주한옥마을카페 #전주어노렌지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