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남부시장 맛있는 오후간식 수제소세지 오소세지

반응형

한옥마을 맞은편 풍남문 주변인 #전주남부시장

지난 주말에 구경거리도 많고

명물도 많은 #남부시장 다녀왔습니다

한때 조점례순대국밥에 빠져서

친구랑 매일같이 드나들던 곳입니다

추억의 남부시장..

전주 남부시장에는 청년몰도 있고 한옥마을과도 엄청 가까워서

두곳을 함께 들러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녁에 열리는 야시장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요즘 단감과 홍시들이

가장 탐스러운 시기인 것 같아요

집에서 매일 먹고 있어요

진짜 맛남 ㅋㅋ

 
 

남부시장은 풍남문상점가 고객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더 가깝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상가 물건 구입시 1시간 무료)

잠깐 시장 구경중에 맛있게 먹었던 #오소세지

옆에 튀김집이랑 꼭 같이 붙어 있는 오~소세지

 
 

줄서서 먹는 수제 소세지집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전주 남부시장에서는 오픈한지

일주일 밖에 안된 신상 소세지집이었어요

오소세지에서 오후 간식거리를 사보았습니다

 
 

메뉴는 단촐함

소세지와 핫도그 이렇게 2가지입니다

맛은 3가지중 하나 고르면 그 소스를 뿌려서 나옵니다

소세지는 소세지만 꼬치에 꽃아나오고

핫도그는 핫도그빵 사이에 소세지를 넣어줍니다

음료는 코카콜라/칠성사이다/웰치스 있었어요

 
 

주문하면 소세지를 대각선으로 잘라서

바로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좌)핫도그 우)소세지

불고기맛 핫도그와 칠리소스를 바른 소세지입니다

엄청 크고 푸짐해서 입에 꽉차는 소세지

식감도 뽀득뽀득? 불맛도 나고 욕즙도 있고 맛있는 소세지에요

소스는 분명 안 매운 칠리소스라고 하셨는데 살짝 매콤하더라구요

칠리소스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셨어요

매운 거 잘 못먹는 저는 쪼금 매웠습니다

입안가득 풍부한 소세지도 맛있는데

양배추랑 빵이랑 함께 먹는 핫도그가 두배로 맛있었어요

소세지보다 핫도그가 짱!!

길치라 빙빙 헤매기는 하는데

시장 구경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정성스럽고 맛있게 굽굽해주는 수제소세지 동영상

수제소세지의 알차고 단단한 식감 다시한번 먹고싶네요

다음 시장 방문에는 소세지랑 팥죽 먹으러 올려구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