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쿠우쿠우 무한리필 초밥뷔페 가족외식장소

반응형

가족 외식장소로 자주 방문하는

무한리필 초밥뷔페 전주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쿠우쿠우 전주송천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사근1길 31 2층 201~207호

063-252-6274

영업 11:30 - 21:30 / 21:00 라스트오더

#전주쿠우쿠우

지하/지상 주차장이 건물 뒤편으로 크게 있습니다

쾌적하고 깔끔한 안심식당 쿠우쿠우 전주송천점

가족들과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주말점심이라 웨이팅 있을 줄 알았는데

다들 꽃놀이를 가셨는지(?)

지난주는 매장이 다소 한산했습니다

매장이 한산해서 이용하기 정말 좋았어요

 
 

뒤편에 어린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있고

쾌적하고 넓어서 마음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신이난 조카님과 뷔페출동~

 
 

조카님의 한결같은 양식취향 ㅋㅋㅋ

저는 오랜만에 무슨 메뉴가 새로워졌나

사진 찍으면서 한바퀴 빙~ 돌아줍니다

쿠우쿠우 새로운 아이돌 스타메뉴들~

칼릭치킨바베큐, 초당옥수수치킨, 누룽지꿔바로우,

감바스, 폭립바베큐, 마라크림찜닭 등 새메뉴가 많았는데

메뉴만 찍어오고 하나도 먹어보지 못했네여//

이 날 제일 맛있게 먹었던 건 양갈비입니다

쯔란에 거의 절여지다시피 했지만

양갈비 부드럽고 맛이 꽤 괜찮았어요

평소에 비싸다고 생각되었던 양갈비

실컷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부터는 찍어온 음식사진들입니다

 
 

야끼우동, 마라크림찜닭

 
 

감바스 + 바게트

 

 
 
 

 

 

폭립바베큐?

발사믹깐풍윙스

 

대패나물숙주볶음

 
 

멕시칸씨푸드, 생선까스

 
 

페퍼로니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콘치즈

타코야끼

 
 
 
 

흑임자죽, 호박죽, 홍합탕

 
 

크림스프, 게살스프

그린빈스&화이트컬리

 

고추잡채 + 꽃빵

누룽지꿔바로우

볶음밥 + 짜장

튀김류

 
 

여러가지 소스 및 토핑 + 블루베리요거트

 
 
 
 

샐러드 종류

좌측에 초밥코너로 넘어가볼게요~

 
 

스시&롤 전문점 답게 다양한 종류의

스시와 롤이 가득합니다

초밥코너는 별로 달라진 건 없었어요

깔끔하게 랩포장 되어있는 점은 좋았는데

예전보다 종류는 살짝 줄어든 것 같아요?

초밥 종류는 대략 30가지가 넘는데

항상 연어, 구운연어, 훈제연어 연어종류,

생새우, 소고기, 군함 정도만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연어, 참치, 간장게장, 소라, 문어숙회

프레쉬 코너도 있는데 이날은 못 찍었어요//

간장게장 사이즈가 많이 작아지고 신선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는데 문어숙회랑 연어,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피자, 파스타. 콘치즈, 크림스프

벌써 열심히 드시고 있는 조카님

 
 

시작은 차가운 초밥과 롤로~

애정하는 연어도 잔뜩!

문어숙회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쿠우쿠우

후회없이 다양하게 즐기기

 
 
 
 

이후로는 먹느라 사진이 많이 없습니다 //

 
 
 
 
 
 

사진보니 주말에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쿠우쿠우에 이어 다음날은

채선당 샤브샤브뷔페도 다녀왔거든요

다음포스팅 미리 예고 ㅋㅋㅋ

 
 

이날 양갈비를 제일 많이 먹었어요 //

가족들한테도 맛있으니까

양갈비 먹어보라고 영업했습니다ㅋㅋ

 
 
 
 

디저트 후식은 과일, 아이스크림, 빙수, 케이크류,

커피, 티, 와플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제는 아이스크림도 스스로 잘 내리는 울 조카님

다컷네 울새끼❣️

 
 
 
 
 
 
 
 

빙수에 좋아하는 토핑들 넣고

과일. 아이스크림까지 올려드시면 맛있습니다


 
 

와플은 직원분이 구워주시니 직접 굽지 마세요!

 
 
 
 

무한리필 초밥뷔페 쿠우쿠우 전주송천점

후식까지 거하게 먹었습니다

 
 

블루베리요거트에 사람얼굴모양을 만들어오신

귀여운 조카님 ㅋㅋㅋ

지난 주말 쿠우쿠우 전주송천점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주말외식이었습니다

네이버페이 결재하고 포인트 적립 챙겨보세요

#전주초밥맛집 #전주초밥 #전주초밥뷔페 #송천동맛집

#전주쿠우쿠우 #전주뷔페 #전주무한리필 #전주대형식당

#전주가족식사 #전주가족모임 #전주가족외식 #전주단체모임

#전주외식 #전주회식 #전주부모님식사 #전주가족식당 #쿠우쿠우

#전주송천동맛집 #전주송천동뷔페 #전주송천동초밥 #쿠우쿠우초밥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