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60계치킨 크크크치킨 전주아중인후우아점 후기

반응형

주말에 크크크치킨 먹었어용~

요즘 조카님께서 푹~ 빠지신 크크크치킨💛

60계치킨 전주아중인후우아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276 1층

0507-1332-6082

운영 15:00 - 24:00 / 23:45 라스트오더

#전주60계치킨

갓 배달 온 치킨 냄새 솔솔~

미친다

매일 깨끗한 새기름으로 60마리만 튀겨내는

60계 치킨

 
 

60계치킨 몇년 전에 생겼을때 자주 방문했었는데

신메뉴 크크크치킨은 처음 먹어봅니다

3종 소스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크크크소스, 콘마요소스, 핫크크크소스)

치킨 오픈~

 

 

조카님이 크크크치킨을 좋아한다고 하셔서

처음으로 주문해본 크크크치킨💛

 

일단 비쥬얼 합격!

크크크치킨

크럼블, 크런치, 크리스피의 줄임말

크럼블 : 바스러진다

크런치 : 으드득

크리스피 : 바삭하다

 

바삭거리는 네이밍만큼 비쥬얼도 바삭바삭!

특이하게 김가루와 깨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바삭하고 맛있어서 웃음이 나는 치킨

크크크치킨

 
 

순살이라 더더 부드러운 느낌~

먹어보니 울 조카님께서 허니콤보에서

왜 크크크로 옮겨가셨는지 알겠습니다

크크크치킨 순살 22,900원

크크크치킨말고 하하핫치킨도 있다던데

이름부터 매워보이네여..

 
 

크크크치킨 아주 맛나게 드시는 조카님💕

이모는 우선 족발을 ㅋㅋㅋㅋ

족발, 치킨 둘다 너무 맛있다아 >_<

 
 

청양고추 스타일의 매콤한 크크크소스

새콤달콤한 맛이 소스 중에 가장 좋았어요

어디에도 무난하게 먹기 좋은 소스라

같이 주문한 족발이랑도 먹었는데 맛있음 ㅎㅎ

음 이건 매워요

 

콘마요소스는 사진은 없는데 넘 달음

 
 

핫소스는 제기준 매콤~ 해요

한입 먹고 조금만 찍을 걸 바로 후회 ㅋㅋㅋ

 
 

청양고추의 개운한 맛도 살짝 느껴지고 새콤달콤한

크크크소스가 여윽시 짱 👍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선지

먹을때마다 깔끔한 느낌의 60계치킨

처음 먹어본 60계치킨의 크크크소스

BH* 과는 또 다른 과자맛의 치킨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바삭함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치킨이었습니다

열심히 먹은 사진들 보니 낼부터 운동을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여//

나는 먹기 위해 운동한다

 
 

60계치킨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포스팅 쓴 김에 참여해봐야겠습니다

푸하핫치킨 하하핫치킨 크링이치킨 간지치킨

치킨 이름들이 진짜 웃깁니다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보고 싶어여 ㅋㅋ

꽃놀이도 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이웃님들도 주말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벌써 내일 월요일이라 아쉽네여ㅜ ㅎㅎ

이제 얼른 꿈나라로 가야겠습니다~ 💕

#크크크치킨 #60계치킨 #60계치킨크크크치킨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