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피자나라치킨공주 전주금암점 스위트불고기피자세트 후기

반응형

이웃님들 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행복한 치팅데이 보내고 있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전주금암점

스위트불고기피자세트 후기 가져왔어요

피나치공 스위트불고기 피치세트

불고기피자 + 후라이드치킨 + 콜라

크런 치즈볼(4개)

모여라~ 모여라~

오랜만에 먹는 피나치공

피자나라치킨공주💓

 

 

 

스위트불고기피자부터 개봉~

스위트란 말이 무색하게 스위트는 잘 모르겠고

불고기도 그냥 평범해서 그냥저냥 먹은 피자여서

아쉬움이 조금 남는 피나치공 스위트피자🍕

고구마무스나 치즈크러스트 추가를 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역시 가성비가 끝내주는 것 같습니다

치킨도 있으니깐요~ ㅎㅎ

 

 

바로 두번째 짜잔~

피자+치킨+콜라+치즈볼까지 해서

3만9백원이니까 가성비 댑악이죵>_<

치킨은 역시 언제 먹어도 옳습니다 당모치!

바삭하고 고소한게 굳굳~💕

 
 

치킨은 정말 언제 맛없어지는지 모르겠어요

치느님 .. ❣️

내 평생 그럴 일은 없을 거 같음

 

 

마지막 세번째 짜잔~

크런치즈볼 추가금+5000원(4개)

저 이건 처음 먹어보는건데요..

 

달콤한 꿀과 코코넛, 크렌베리를 잔뜩 품은 치즈볼

기존에 먹던 치즈볼맛을 완전히 깨부수는(!)

 
 

와 .. 이건 호불호가 엄청 갈리겠다

생각하면서 먹었던 크런치즈볼입니다

저는 호였어요 //

평상시에 워낙에 코코넛 애호가라ㅋㅋㅋ

분쇄된 아몬드도 꼬숩고 코코넛칩이랑 크렌베리

전부 다 따로 노는 맛일지도 모르지만

치즈볼도 크고 치즈도 충실하게 들어있어서

각각 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냥저냥 불고기피자도 맛있게 먹었고

처음 먹어본 사이드메뉴 크런치즈볼

혼자 맛있었습니다

코코넛칩 많이 담아주셔서 포크로 마구 퍼먹었..//

꿀이랑 아몬드랑 함께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태국 갔을때 왕창 사오는 거 그거.. 그 ..

구운 코코넛칩 그거 진짜 맛있는데

얇게 구운 코코넛칩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혹시 아세요?

피자랑 치킨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피나치공

오랜만에 가족들과 즐겁게 먹어봤어요

스위트불고기피자세트 사이드메뉴 크런치즈볼까지

맛있게 먹은 후기였습니다 끝!

#피자나라치킨공주전주금암점

#스위트불고기피치세트

#피나치공 #피나치공치킨 #피나치공세트 #스위트피자

#피나치공스위트세트 #피나치공크런치즈볼 #크런치즈볼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나라치킨공주메뉴 #불고기피자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