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푹신한 쿠션감이 대박인 무소음 슬리퍼 사무실 병원 층간소음 실내화 추천

반응형

일반 가정, 사무실, 조리원, 병원 등

층간소음 실내화로 추천드리는 #구름슬리퍼

예쁜 디자인에 푹신한 쿠션감이 대박인

DK플러스 무소음 슬리퍼 리뷰입니다

DK 푹신한 무소음 슬리퍼

(구름/핑크/여성 250size)

 
 

이름처럼 구름마냥 폭신폭신한 무소음 슬리퍼

핑쿠르르하니 색감도 고와요💗

배송도 엄청 빠르게 도착했어요~

색상은 화이트, 불랙, 핑크, 옐로우, 그린, 레드 등

다양하게 있는데 핑크색 덕후라 핑크로 픽! ㅎㅎ

말랑말랑~ EVA재질로

폭신폭신~ 무소음 슬리퍼💓

배송 받자마자 푹신하고 편안해서

집안 여기저기 신고 다녔습니다 ㅋㅋ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발을 포근하게 감싸줘요

 
 
 

발이 크고 못생겼는데 디자인이 푹신한 구름모양이라

발도 좀 작아보여서 더욱 맘에 들었어요!

가볍고 폭신하며 키높이 효과까지 있습니다

키 작으신 분들에게 완전 희소식~


디자인도 예쁘고 미끄럼 방지 밑창으로 안전성 인증된 제품

푹신한 쿠션감이 대박인 무소음 슬리퍼

사무실 병원 층간소음 실내화

DK플러스 구름슬리퍼💓

 
 

층간소음 걱정없이 사계절 내내

폭신폭신하게 신을 수 있는 무소음 슬리퍼입니다

 
 
 
 
 

집 안에서 또는 집 밖에서 회사 사무실, 조리원, 병원 등

어디서든 편안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신어볼수록 좋은 느낌이라 사무실용도 하나도 구입했어요

 
 

밑면이 미끄럼 방지 밑창으로 되어있어서

어디서 신어도 미끄럽지 않고 안전합니다

불편함 없이 구름 위를 걷는 듯 폭신폭신하고

여름인데도 오래 신어도 미끄럽지 않고

착화감까지 굳굳!!

 

저는 약간 평발에 족저근막염도 있어서

발이 항상 피로한데 푹신한 구름슬리퍼 신어주니

피로감도 덜하고 집안에서 발이 편안해진 느낌이었어요

 

층간소음에 효과적이고 착화감 좋고

디자인도 귀엽고 예쁜 DK 무소음슬리퍼

푹신하고 편안하면서 밑창도 안전해서

가정이나 사무실 슬리퍼로 딱! 안성맞춤인 슬리퍼입니다

푹신한 쿠션감이 대박인 무소음 슬리퍼

사무실 병원 층간소음 실내화 추천드려요

#무소음슬리퍼 #사무실슬리퍼 #사무실슬리퍼추천

#병원슬리퍼 #병원실내화 #조리원실내화 #조리원슬리퍼

#푹신한슬리퍼 #여름슬리퍼 #층간소음슬리퍼 #슬리퍼추천

#층간소음실내화 #쿠션슬리퍼 #고급쿠션슬리퍼 #구름슬리퍼

 

 

DK 푹신한 무소음 슬리퍼 사무실 병원 층간소음 고급 쿠션 리본 실내화 : DK플러스

[DK플러스] 당신의 삶에 플러스가 되는 스토어 "DK플러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