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내가 만드는 주문제작 커스텀 블렌드 원두 빈스먼스

반응형

내가 만드는 주문제작 커스텀 블렌드 원두 빈스먼스

내가 만드는 주문제작 커스텀 블렌드

산미 적은 원두로 블렌드한 원두커피

빈스먼스에서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 가져왔어요

기존의 비싼 커스텀 블렌딩 서비스를

일반소비자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커스텀 블렌딩을 이용할 수 있고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한

👇빈스먼스 Bean's Month👇

 

빈스먼스 블렌드 프리미엄 카페 당일 로스팅 홀빈 맛있는 고소한 원두 커피 200/500g : 빈스먼스Bean

[빈스먼스BeansMonth] 월간 커피, 빈스먼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내가 만드는 주문제작 커스텀 블렌드

당일 로스팅 홀빈 고소하고 맛있는 원두

단 57초만에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본

나만의 커스텀 블렌딩 원두

 
 
 
 

선택의 폭이 넓어서 다양한 블렌딩이 가능한 빈스먼스

미리 원두명을 알 수 있고 어울리는 원두도 추천해주고

향미도 표시되어 비전문가도 쉽게 블랜딩 할 수 있어요

내가 만드는 주문제작 커스텀 블렌드

직접 선택한 원두맛의 지표가 표현되어서

미리 맛도 어느정도 예측해볼 수 있고

결과에 맞는 커피맛이 표현되서 좋았습니다

 

신선하고 고소한 원두 배송 완료~

 
 

빈스먼스는 홈카페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원두이고

저렴한 가격대로 200g/500g 소량주문이 가능해서

개인카페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원두입니다

 
 

바디감, 고소함, 초콜렛, 견과류 등 취향대로

내가 만드는 주문제작 커스텀 블렌드

직접 받아보니 너무 설레더라구요

 
 

My own costom blending

Bean's Month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사용도 쉽고 보관도 쉬워요

 
 

산미 적고 단맛이 좋은 내가 만든 커스텀 블렌딩 원두

직접 블렌딩해서 더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내 취향에 맞는 블랜딩으로 완성된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원두커피

얼른 마셔보고 싶지 뭐에요

 

원두 품질이 좋아서 크레마도 뿜뿜~

뿜어져 나오는 원두향도 좋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아아만큼 힐링이 없습니다

홈카페 열어서 가족들이랑 힐링타임💗

 
 

저렴한 가격대에 취향에 맞는 커피 마셔볼 수 있는

전문적이고 어려운 기술이 필요한 커스텀 블렌딩

단 57초 만에 만드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빠르고 쉽게 만드는 나만의 커스텀 블렌딩 원두

쉽고 간단하게 경험해볼 수 있었어요

#커스텀블렌딩 #주문제작원두 #나만의주문제작원두

#빈스먼스 #커스텀블랜딩 #빈스먼스블렌드 #Bean'sMonth

 

빈스먼스 블렌드 프리미엄 카페 당일 로스팅 홀빈 맛있는 고소한 원두 커피 200/500g : 빈스먼스Bean

[빈스먼스BeansMonth] 월간 커피, 빈스먼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