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선물하기 좋은 전주 한옥 모주 택배

반응형

술 못 먹는 제가 좋아하는 모주!!

몸에 좋은 여러 한약재를 넣고 푹 끓인 막걸리라

알코올 도수가 거의 없고 달달한 웰빙음료입니다

선물하기 좋은 전주 한옥 모주 택배

배송 받아서 먹어본 후기 가져왔어요

전주 모주

전주의 대표 향토식품으로 막걸리에 8가지 한약재 생강, 대추, 계피, 감초, 인삼 등으로 긴 시간 닳인 전통술로 술을 많이 마시는 아들의 건강을 염려한 어머니가 막걸리에 각종 한약재를 넣어 술을 만들어 마시게 하여 '모주'라 부르게 되었다고 한다.

1박스에 500ml 짜리가 6개가 들어있습니다

유통기한은 1년이라 넉넉합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향기로운 술로 내린

전설의 술 전주 모주

드디어 개봉!

전주 모주 비쥬얼 너무 좋죵~

항상 느끼지만 맛은 더 좋습니다🤎

 
 
 
 
 

노랑노랑 박스도 예쁘고 요렇게

손잡이를 만들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전주 모주는 쒜킷쒜킷~ 흔들어서 드시고

보관은 서늘한 곳, 직사광선이 없는 곳에 보관하세요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모주💛

마트에서도 보이면 반가워서 종종 사오곤해요

제가 유일하게 한잔이상 마실 수 있는 술입니다ㅋㅋ

 

시원하게 꽐꽐꽐꽐~ 한잔 부어줍니다

모주는 콩나물국밥집에서 먹으면 한잔에 2500원

날이 갈수록 점점 더 가격이 오르더라구요

집에서 즐기면 가성비 만점입니다! ㅎㅎ

계피냄새가 솔솔~ 향긋하니 좋아요>_<

한잔 마시면 매우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술도 아니라고 하지만 사실 저는 쫌 취해요

그래도 1도라서? ㅋㅋ

달큰하니 맛난 모주 한잔에 기분이 매우 좋아집니다

저 같은 술찌에게는 술 먹는 기분도 내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일석이조 ㅎㅎ

 
 

저녁에 고기 먹으면서 반주로 ㅋ ㅑ~ ㅋㅋㅋ

콩나물 국밥집 가면 한잔씩 곁들이곤 하는데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마미도 술을 못드시는데 모주는 엄청 좋아하세요

모전여전 ㅎㅎ

모주는 숙취해소, 피로회복, 소화디저트로 좋고

전주콩나물국밥과 함께 먹거나 혼술용으로 식사하면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전주 이색 전통주입니다

겨울에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따뜻하게 마시면 뱅쇼처럼 겨울분위기도 나고

향과 맛이 더욱 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좋은 한약재로 만들어서 감기예방에도 좋습니다

선물용 또는 간편하게 배송받아서 드셔보실 수 있어요

 

#전주모주 #모주 #모주택배 #전주모주배송

#전주전통술 #전주한옥마을모주 #전주모주선물

#전주한옥모주 #한옥모주 #한옥마을모주 #모주선물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