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익산 마 젤라또 초코&바닐라 후기

반응형

익산 마 젤라또 초코&바닐라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국립익산박물관 방문한 날

뮤지엄카페에 처음보는 신메뉴가 있어서 먹어봤어요

 

국립익산박물관 안에 있는 뮤지엄카페

#카페362

유적밀착형 박물관인 국립익산박물관은

문화재와 경관을 해치지 않기 위해 특이하게

지하건물로 지어졌는데 박물관 출입구 말고도

바로 카페로 내려가는 계단입구도 있었어요

카페362는 국립익산박물관이

새롭게 개관하는 2020년에 오픈하였습니다

올해 초에 사장님이 바뀌셨다고해요

그 이후로 커피맛이 복불복이 되버렸다는 슬픈이야기

남자사장님이 계실때가 커피가 맛있습니다

(소곤소곤)

볼수록 귀여운 익산 마스코트 마룡이💚

뮤지엄카페 올때마다 만나는 댕댕이는

아직도 마스크를 안 벗었어요 ㅋㅋ

뮤지엄카페에서 익산 마 젤라또 먹어보았습니다

원래 팔고 있던 아이스크림도 완전 존맛탱인데

어느날 가보니 신메뉴가 등장?

익산 특산품인 "마"가 들어간 젤라또

너무나 궁금쓰~

미륵사지 마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당장 도전~!!

입간판에 있는 바닐라와 초코를 구입했는데

쇼케이스에 다른 맛의 젤라또들도 있었습니다

상큼한 유자, 청포도, 감귤 젤라또도 있었어요

촌스러워서 젤라또 맛을 잘 모르는데

다음에는 과일류 젤라또 먹어봐야겠습니다

 

익산 마 젤라또

알고보니 우리 농산물로 만든 프리미엄젤라또입니다

우리 농산물 원물 함유량이 평균 30%가 넘는

고급진 젤라또들은

오히려 원조국인 이탈리아에 역수출도 한다고 해요

익산은 “마”가 유명해서

특산품인 “마”로 젤라또를 만들었나봐요

익산 마 추출액이 5%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륵사지 마 젤라또 초코 100ml (175kcal)

설렘설렘~ 기대기대~

뚜껑을 열면 윗부분에 수저가 붙어있어요

한수저 푹 떠보려고 하는데 많이 얼었는지 단단했어요

바닐라는 뺏어먹어보니? 좀더 부드러웠어요 ㅎㅎ

맛은 음 ..

마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그냥 일반 초코 아이스크림인데 달지 않고 맛있어요

꾸덕보다는 소프트한 질감에 건강한 후식이었습니다

젤라또는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빙점이 낮아 빨리 녹는다고 해요

맛있는 익산 마젤라또 후다닥 먹어주었습니다 ㅎㅎ

귀여운 익산 관광브랜드 캐릭터 마룡이로 마무리할게요

우리 농산물로 만들어서 건강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익산 마젤라또 먹어본 후기였어요

연휴마다 비소식이 있어서 다소 침울하지만ㅜ

이웃님들 모두 행복하게 보내세요❣️

#국립익산박물관카페 #익산뮤지엄카페 #금마면카페

#익산젤라또 #익산마젤라또 #마젤라또 #미륵사지마젤라또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