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북대 영화관 같은 보드게임까페 온앤오프

반응형

오랜만에 전북대 나들이 입니다

신상 보드까페 #온앤오프 에서

즐거운 보드게임하고 왔어요~

전주 온앤오프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4 3층
0507.1476.7995

영업
월~목 13:00 ~ 00:00
금 13:00 ~ 01:00
토 12:00 ~ 01:00
일 12:00 ~ 00:00

입구 열자마자 양옆으로 깔린 보드게임들

휘둥그레 ㅋㅋㅋ

 
 

보드게임 잘 몰라서 처음 보는거 엄청 많아요

신기방기

영화관 온 줄 착각하겠어요!

이 기분 좋은 팝콘향~

이야 진짜 영화관 같은 인테리어예요

메뉴입니다

1인 1주문

세트메뉴는 2인만 한정이예요

음료 먼저 주문결재하고 보드게임이용은 나갈 때

이용한 시간만큼 후불로 계산하는 시스템

평일 청소년 5.0 무제한 이용가능

생일 인증시 이용 무제한

이런 좋은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1시간 이용시

주말 3.0

평일 2.4

이용방법

1. 이용하고 싶은 방 선택

2. 음료 및 스낵고르기

3. 보드게임 고르기

 
 

직원분께서 처음오셨냐고 물으시고

직접 안내를 먼저 해주셨어요

 
 

일단 룸과 다락방 2가지 중

어디로 갈지 정합니다

 
 

#전북대핫플 맞나봐요

주말이라 사람들이 넘 많았어요

한자리 남은 룸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다락방도 좌식이라 안락하고 좋을 것 같긴한데

1, 2층 분리되어 있는데

입식보다 좁아보이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층간 소음을 싫어하는 나 ㅋㅋ

#온앤오프보드까페

규모는 정말 크고 시설이 깔끔합니다

보드까페도 점점 진화하는 듯

화장실도 청결했어요!

👏👏👏

 
 

친구들이랑 놀러오면 시간가는 줄 모를 장소

만화방 같기도 하고요 ㅎㅎ

16번 방에 머물렀어요

아아 두잔과 프레즐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세트메뉴 - 아아2잔 +치즈프레즐 (9.5)

음료주문과 최종계산 하실 때

방번호칩을 잘 챙겨주세요

네이버영수증 리뷰와 인스타팔로우리뷰

둘 중 하나 인증하시면

이용료 1000원 할인 or 콜라,사이다 무료

혜택이 있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먹고 시작하기 ㅎㅎ

 

보드게임 오랜만에 하려니 설레요

종류도 너무 많고 다 재미있을 것 같았어요>_<

제가 입문단계에서 해본 거는

루미큐브, 할리갈리, 펭귄 얼음깨기 정도 ㅋㅋ

정말 신기한 거 많은 세상이예요

보드게임 매니아들 많을 거 같아요

 

진짜 보드게임들 하두 많아서

뭐가 뭔지 1도 모르겠ㅋㅋㅋ

온앤오프에는 400여종보드게임이 준비되어 있어요

보드게임은 하나씩 이용가능합니다

일단 두명이서 하기 좋은 보드게임

#로스트시티 들고 왔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보드게임

완전 꿀잼 ㅋㅋ

 
 

이건 최근 핫한 보드게임 #스플랜드

인기보드게임 2위 였어요 ㅋㅋ

처음 해봤는데 결국 숫자 잘 세아리고

합산 잘해야 돼는 게임

완전 잼나더라고요? ㅋㅋ

저 머리가 나빠서 어려운 거는 못합니다

그래도 한번씩 이겨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나가기 전에 결재는 필수

 
 

다른 보드까페는 음료시키면

시간은 무제한인 곳도 많아서

조금 가격이 쎄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시설도 좋고 치킨이랑 팝콘도 있고 이색적인 곳이라

한번쯤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할인 많이되는 청소년분들 추천!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