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객사 디저트39 재방문 (5월 이벤트)

반응형

전주 객사 방문했다가 디저트39 재방문했습니다

전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39가지 디저트가 있는 카페

대형카페 디저트39 전주객사점

경품추첨과 5월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디저트39 전주고사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201-4 하모니빌딩 1층

0507-1402-3930

매일 08:30 - 24:00

#전주디저트39

 
 

비가 오는 날이라서 큰 핑크곰돌이가 있는

정문으로 안들어가고 오거리주차장에서 직진했어요

 
 

디저트39 전주객사점 매장 이용시

오거리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 주차권 제공

(1만원대- 1시간 / 2만원대 - 2시간)

저녁 먹고 들른지라 저번보다는

손님들이 별로 없고 한산했어요

 
 

 
 

객사에 위치한 쾌적하고 넓은 대형카페

디저트39 전주객사점

뭐양 보드게임이 새로 생겼잖아요

담에 해봐야지 ㅎㅎ

전주 객사 디저트39 경품추첨 이벤트도 하고 있고

5월 가정의 날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경품 추첨 이벤트

직원분께 결재한 영수증 보여주시고

명함 같은 카드 받아서 개인정보 작성 후

추첨함에 넣으시면 참여 끝!

어번에는 디저트39 5월 가정의 달 이벤트입니다

직장인, 학생, 20대, 커플&부부 인증하시면

아메리카노나 복숭아아이스티 1잔 무료입니다

직장인, 학생, 커플, 부부 기간별로 정해져 있으니

날짜를 잘 보시고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영수증 리뷰 작성하시면 오믈렛 1개 증정까지

전부 다 야무지게 챙겨보세요 ㅎㅎ

 

주문하면서 잊지 말아야할 사항들

체크하고 바로 주문 ㄱ ㄱ ~

 
 

 
 

리유저블컵으로 유명한 디저트39

고품질 동물성 생크림 100% 디저트라서

맛있는 디저트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아직 먹고 싶은 디저트들이 너어무 많아요

 
 

비오는 날이라 당이 더 땡기고

밥을 먹어도 또 입이 심심하더라구요

겉은 바삭달달 안은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는

디저트39의 시그니처 크로칸슈

디저트39 크로칸슈는 이미 유명해서

드셔보신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크로칸슈랑 먹고 싶은 음료들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다가 브레드이발소 텀블러 발견!

이거 보자마자 우리 조카님 생각이 났어요

머릿속에 온통 헤이헤이~ 브레드 이발소~

노래 무한반복 ㅋㅋㅋㅋㅋ

윌크쉐이크를 구매하시면 무료 증정해주는데

윌크쉐이크를 안 먹고 밀크티를 마셔서

2500원 추가로 내고 구입했습니다

윌크 캐릭터 스티커도 따로 주구

뚜껑도 빨때 꽃는 용도 따로 줍니다

기다렸다가 주문한 음료 받으러 갔는데

번호표 잘 확인하세요 여러분 ㅠ ㅋㅋ

크로슈칸 많이 주문들 하시고

객사점은 손님들도 꽤 있는 편이어서

저처럼 착각하실 수도 있어요

주문번호 확인 필!

어쩐지 크로슈칸은 맞는데

음료가 이게 아닌데 싶었어요 //

바로 앞분 주문과 헷갈렸답니다

포스팅하려고 사진부터 찍은 나

초민망 사태 ㅋㅋㅋ

이번엔 확실히 우리께 맞습니다 ㅎㅎ

주문이 많아서 주방도 혼잡하더라구요 ㅋㅋ

얼른 총총~ 받아왔습니다

브레드이발소 텀블러랑도 한컷! ㅎ

 

디저트39 캐릭터도 숨어있더라구요 ㅎ

비오는 날 적당히 달달하고 따뜻한 밀크티

커피수업때문에 요즘 잠을 못이룹니다

커피는 되도록 자제하고

향긋한 밀크티를 즐겨봤어요

거품도 풍성하니 맛있었습니다

프리미엄버블 (6.2)

함께 한 동생은 버블티를 시켰는데

사이즈가 대왕이었습니다

밀크티라떼(4.2)와 잔이 2배 차이나요 ㅋ

사이즈와 아이스/핫 차이일뿐 둘다 맛있어요

오늘의 주인공 커스터드크로칸슈

커스터드, 크림치즈, 황치즈 3가지 중

안이 커스터드로 채워진 걸로 주문했어요

이국적인 접시에 나오는 디저트

더 멋스럽고 맛스러움

길이가 대략 30CM 정도되는 크로칸슈

먹기 좋게 잘라주었습니다

 
 

차갑게해서 먹는 게 맛있는 디저트 슈

속은 아이스하고 겉은 바삭해요

눅눅해지기 전에 얼른 먹어버리기 ㅎ

달달바삭한 차가운 디저트 한입 먹고

따뜻한 밀크티 한모금

세상 행복한 저녁이었어요

커스터드로 속이 꽉차있는 크로칸슈

먹을수록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2개를 먹으면 느끼해지려나요

그럼 또 커피도 주문하겠죠 //

영수증 리뷰하고 받은 오믈렛

이것도 시원하니 맛있어요

동물성 우유크림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누군가가 세워 놓은 돌탑을 보더니

더 높이 세우고 소원도 빌어본 동생 ㅋㅋㅋ

역시 젊은이는 만나면 재미있음

소원 꼭 이뤄지길 바라

ㅋㅋㅋ

전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39가지 디저트가 있는

프리미엄 브띠끄 디저트카페 디저트39

감성충만한 비오는 날 전주 객사점에서

맛있는 디저트랑 밀크티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전주객사디저트카페 #전주디저트카페 #전주가성비카페

#전주카페디저트 #전주디저트39 #디저트39 #전주객사카페

#전주객리단길카페 #객사디저트39 #전주한옥마을근처카페

#메가박스전주객사카페 #디저트39전주고사점 #고사동카페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