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금암동 맛집 멘야케이 콩나물 모악산라멘

반응형

저번에도 마미랑 맛있게 먹고왔었던 멘야케이~

전국 최초 도쿄식 소유 돈코츠라멘을 전파한

전주 금암동 맛집 멘야케이 또 다녀왔습니다

비가 올랑말랑 꾸물꾸물

라멘먹기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전주터미널도 가깝고 전북대하고도 가까운

"멘야케이" 금암본점

주택가여서 골목주차를 이용했어요

 

멘야케이 금암본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떡전4길 18

0507-1375-2365

매일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육수 소진시 조기마감 / 브레이크타임X)

#멘야케이

 
 

약 20년의 도쿄식 소유돈코츠 라멘 연구가의

건강하고 특별한 제작방법으로 만든 일본식 라멘집

터미널과 전북대사이 숨어있는 골목맛집 "멘야케이"

 
 

전주 금암동 맛집 멘야케이

라스트오더는 20:30이며 육수소진시 조기마감합니다

 
 

매장이 작은 숨은 골목맛집이라

자리 선점 및 예약이 불가해요

멘야케이 웨이팅 하는 방법은

캐치테이블에 번호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초/중/고등 학생 공깃밥 무료이벤트 중입니다

협소한 공간으로 인해 음료, 주류는 셀프~

너무 맛있어서 신시가지에도 진출한 멘야케이

 
 

타카나(갓절임)도 국내산과 중국산을 사용

일본식 라멘집이지만 일본산은 없습니다

끝자리 하나 비어서 바로 착석했어요

매번 올때마다 웨이팅 했었는데

바로 앉게 되어서 넘넘 좋았습니다~

2시가 넘어서 그랬을 수도 // ㅎㅎ

 

전주 금암동 맛집 멘야케이는 오픈주방이라

라멘이 만들어지는 과정들을 볼 수 있어요

위생적이고 깔끔한 주방, 신선한 재료들,

고수들의 손놀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마늘도 바로바로 갈아서 사용하시더라구요

오래된 노포지만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 듯

전주 금암동 맛집 멘야케이 메뉴입니다

40년 전통 도쿄 라멘의

한결같은 정성과 고집으로 지켜온 장인의 솜씨를

그대로 재현한 메뉴들입니다

 
 

2024년 츠케멘 신메뉴도 있었어요+_+

저는 작년 신메뉴 콩나물 모악산라멘에서

아직 못 헤어나왔습니다 ..

마미랑 저 둘다 모악산라멘으로 주문했어요

 
 

전주 금암동 맛집 멘야케이는

라멘 맛부터 면 삶기와 굵기, 기름, 염도 등

세심한 부분도 조절 가능한 커스텀커스텀 라멘집이에요

별도의 요청이 없을 시에는 기본으로 조리해 나옵니다

얇은 면 취향이라 면만 얇은 면으로 주문했어요

얇은 면도 국수 중면 같은 느낌이고

기본 면은 칼국수면처럼 약간 두툼하고 꼬들합니다

엄청 크고 높은 모악산라멘을 주문해서

사이드메뉴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교자만두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혼밥하기 좋은 금암동 맛집 멘야케이

칸막이마다 라멘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있어요

라멘을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에 있는

멘야케이 뽑기 이벤트 참여해봤습니다

 
 

오랜만에 추억의 뽑기권 해보니 재미있더라구요 ㅎ

멘야케이 방문하시면 꼭 찹여해보세요

그래서 결과는요?

.

.

.

.

둘다 3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마에봉 2개를 획득하셨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라멘이 도착!!

콩나물 모악산 라멘

일본의 맛과 한국의 맛의 조화

전주 특산물인 '콩나물'을 특제소스에 버무려

전주 모악산처럼 높고 예쁘게 쌓아올린 라멘

비쥬얼부터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전주 금암동 맛집 콩나물 모악산 라멘

한국식 맛이 가미된 라멘이라

누가 먹어도 입맛에 아주 잘 맞을 듯 싶습니다

콩나물 모악산 라멘은 저번 방문에 먹었는데

또 생각이 나서 다시 주분했습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 버전

불 콩나물 모악산 라멘도 있어요

 
 
 
 

전주 콩나물 모악산 라멘 먹는 방법

콩나물과 차슈를 마늘과 싸서 드시다가

숨어 있는 면을 꺼내서 같이 드시고,

옆/위에 고추가루는 육수에 풀어드시면 됩니다

차슈로 콩나물을 한웅큼 감싸서 입으로 직행!

챠슈는 부드럽고~ 콩나물은 아삭아삭하고~

 
 
 
 

와.. 너무 맛있음..

라멘그릇에 차슈가 넉넉해서 행복해요

 
 

차슈+면, 김+면, 차슈+콩나물, 차슈+콩나물+면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굿굿~

 
 

왼쪽이 얇은면 오른쪽 기본면입니다

 

마미의 기본면도 궁금해서 조금 먹어봤는데

역시 저는 얇은 면이 더 좋은 걸로요

 
 

갓절임도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쉽지만 마지막 차슈..💗

전주 금암동 맛집 멘야케이

100% 국내산 냉장사골을 사용한 육수라

국물까지 너무 맛있어버려요

 
 

있었는데 없습니다

일본의 작은 골목길에 있을 법한 라멘맛집

전주 금암동 맛집 멘야케이

여전히 친절하고 라멘맛도 최고였습니다

재미있는 뽑기 이벤트도 하고 콩나물 모악산 라멘

푸짐하고 맛있게 먹은 날이었어요~

#멘야케이 #전주멘야케이 #멘야케이금암본점

#전주금암동맛집 #전북대맛집 #전주터미널맛집

#전주맛집 #전주라멘맛집 #금암동맛집 #북대맛집

 

#전주현지인맛집 #전북대근처맛집 #북대근처맛집

#북대혼밥 #전북대혼밥 #전주라멘배달 #전주여행맛집

#전주라면맛집 #전주라멘 #전주혼밥 #전주일본식라면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