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덕진구 맛집 할머니 닭볶음탕 동동회관

반응형

전주 덕진구 맛집 옛날 할머니 닭볶음탕st

닭볶음탕 맛있는 동동회관 다녀왔어요

100m 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고

바로 앞 공원이나 골목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동동회관 전주하가지구본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9길 13 101호

010-3732-2210

운영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1:30 라스트오더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동동회관

하가지구 고기집이었던 거 같은데

손자와 할머니가 함께 운영하는

맛있는 닭볶음탕집으로 변신했어요

동동회관의 시그니쳐메뉴 닭볶음탕

묵은지 닭볶음탕이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이네여

 
 

동동회관 점심메뉴로는

차돌된장찌개, 돼지고기김치찌개,

동태탕, 제육복음이 있고

(3시까지 주문 가능)

닭백숙, 옻닭, 오리백숙, 오리주물럭은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전주 덕진구 맛집 동동회관

좌식테이블과 입식테이블이 있습니다

편안하게 좌식테이블에 앉아서 먹고왔어요

 
 

셀프바는 운영하지 않았고

남녀공용 화장실은 깨끗한 편이었어요

반찬리필은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됩니다

 

전주 덕진구 맛집 동동회관 메뉴판 입니다

순살닭볶음탕 주문했어요

 
 

매일 새로운 반찬이 9가지 제공되는

전주 덕진구 맛집 동동회관

맛깔나는 김치


애정하는 나물류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먹는 반찬맛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번데기 반찬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팍팍하지않고 촉촉하니 부드러웠어요

 
 
 

밥도 찰지고 푸짐해요

김만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반찬들이랑 밥 먼저 먹고 있으니

순살닭볶음탕이 도착했어요

오늘의 주인공 등장~

 

한번 익혀져서 나오므로 보골보골~

잠시 동안만 끓여서 바로 드셔도 되요

순살 먼저 먹어봤는데 닭살결이 보드라워요

순살이라 먹기도 편합니다

닭볶음탕 소스가 살짝 매콤해요

매콤달달한 닭볶음탕

먹을수록 중독성 깊은 맛 입니다

 
 

감자에는 양념이 더 잘 배어서

밥에 비벼 먹으니깐 넘 맛도리 였습니다

 
 

매콤달달한 닭볶음탕 소스국물에

사리나 볶음밥을 먹어도 되는데

포슬한 감자가 너무 맛있어서

밥에 비벼서 완공기 해버렸습니다 >_<

전주 덕진구 맛집 할머니 닭볶음탕 동동회관

레트롤한 순살닭볶음탕도 맛있었고

매일 새로운 맛깔나는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반찬들도 친절하게 리필해주셔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추억의 맛이 있어서

또 생각날 거 같은 맛집이에요

 
 

#전주맛집 #전주덕진구맛집 #전주덕진구회식

#전주하가지구점심 #전주한식맛집 #전주가정식

#덕진구회식 #덕진구김치찌개 #덕진구닭볶음탕

#전주송천동맛집 #전주덕진동맛집 #덕진동맛집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