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로스터리카페 "듀로스터" 커피테이스팅 체험

반응형

전주 로스터리카페 "듀로스터"

커피테이스팅 체험하고 왔습니다

핸드드립커피를 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듀로스터 로스터리

전북 전주시 완산구 따박골6길 36-13

영업 12:00 - 18:00

정기휴무 (매주 토,일요일)

#듀로스터로스터리

앞에 차가 있어서 매장 외관은 잘 못 담았어요

전주 듀로스터는 원두납품 및 휴대용드립백과

콜드브루를 제작하는 로스터리카페입니다

전문 바리스타분들께서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하고

다양하고 신선한 원두의 품질과 관리에 세심하게

신경쓰시기 때문에 원두향도 커피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이날 커피테스팅 해주신 바리스타분 진짜 친절하시고

제 취향에 맞는 커피 저보다 잘알이셨어요 ㅎㅎ

매장은 아담하지만 우리 동네에 있다면

오며가며 종종 들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좌석은 한정적이라 미리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시그니처 블랜드를 포함 다양한 원두를 취급하는

"듀커피로스터"

 

핸드드립전문점인데 가격이 너무 좋아요

핸드드립 뿐만아니라 일반적인 카페처럼 머신으로 내린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도 메뉴도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원두를 골라 마실 수 있는 "듀로스터"

몰랐던 나의 커피취향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우리 마미는 커피가 이렇게나 종류가 많고

여러가지 맛이 있다니하시며 놀라셨어요

둘이서 커피감별사가 되어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는데

너무 즐거워하셔서 자주 함께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갑자기 효녀가 된 것 같아서 뿌듯 ㅎ

아무래도 마미는 일반 커피숍을 자주 다니셔서

전문 핸드드립카페가 색다르게 느껴지셨던 듯 합니다

 
 

내맘대로 느낀 그대로 부담없이

적어볼 수 있는 테이스팅노트도 있어요

 
 

듀로스터 시그니처 블랜드 원두 라라블랜드

겨울에 위스키처럼 따뜻하게 즐기는 카페 뱅소

인도 아티칸 워시드

인도 강기기리 워시드

케냐 키린야가 키AA TOP

케냐 기차타이니 AA TOP

파피초 G1 내추럴

페루 라 팔타 내추럴 등등..

 
 

배전도, 바디감, 단맛, 산도 등이 적힌 커피노트로

고소/마일드/산미 원두맛과 종류 등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드립도 굉장히 실력있게 잘 내려주셔서

맛있는 드립커피를 취향에 맞게 즐겨볼 수 있었어요

추천해주신 원두 중에서 3가지 골라봤습니다

 
 

준비해주실 동안 잠시 원두향을 맡아보는데

원두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코를 박게 되더라구요>_< ㅎ

바로 코 앞에서 핸드드립 내리는 과정을

실제로 볼 수 있었는데 저울에 초까지 잴 수 있는

핸드드립 장비가 신기하고 탐났어요

커피 관련된 재미있는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하나하나 더욱더 관심있게 듣게 되었습니다

 
 

원두가 바뀔때마다 물로 입속을 한번씩

클린한 다음 즐거운 커핑테스트을 계속 진행했어요

드립커피는 아이스로도 마실 수 있는데

마미랑 저는 전부 따뜻하게 HOT으로 먹었습니다

 
 

원두가 얼마나 신선한지 커피빵이 풍성하게 부풀부풀~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시간

오랜만에 떨어지는 커피만 봐도 힐링이었어요

 
 

향긋한 원두향은 두말할 것도 없구요

마미랑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한잔 한잔 정성스레 내려주셔서 당근 맛있음!

마미는 산미를 좋아하시고 저는 고소함을 택했어요

각자 취향대로 맛있는 것만 더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크리스피롤이랑 초코하임 ㅋㅋ

과자도 내어주셔서 커피랑 맛있게 즐겼어요

 
 

이날 제일 저에게 좋았던 커피를 찍어두었어요

적당히 고소하면서 산미도 슬쩍 있었던

케냐 키린야가 키AA TOP

 
 

마미 픽인 파피초 G11 내추럴

상큼한 베리향미가 느껴지는 산미 있는 커피가

마미는 가장 맛있으셨다고 합니다

취향은 서로 달랐지만 하하호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카페라떼도 한잔 더 마시고 왔는데

로스팅 대회에서 수상하신 상장이랑 메달도 있고

전문적으로 커피하시는 분들이 운영하셔서 그런지

커피들이 정말 다 맛있어요~

커피테스팅 진행하면서 다양한 원두들을 접했는데

원두들이 깨끗하고 고르고 좋아보였습니다

품질관리를 꼼꼼하고 세심하게 하고 계시더라구요

서비스로 주신 드립백은 감사히 받아왔습니다

전주 로스터리카페 "듀로스터"

커피테이스팅 체험 마미랑 즐거운 데이트도 하고

각자 커피 취향도 알아보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커피 초보분들도 부담없이 테스팅 해보실 수 있고

가격에 비해 고퀄리티 커피를 드셔보실 수 있어서

데이트코스로 추천추천~

 

 

듀로스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전주원두납품, 원두납품, 커피, 로스팅, 전주카페, 스페셜티, 드립백, 커피선물, 원두도매

smartstore.naver.com

#전주듀로스터 #전주카페 #전주로스터리카페
#전주싱글오리진 #전주원두맛집 #전주원두판매
#전주바리스타 #전주커핑테스트 #전주원두커피
#로스터리카페 #로스팅원두납품 #전주원두납품

#전주드립백 #전주원두도매 #전주핸드드립매장
#전주원두구매 #전주핸드드립원두 #전주납품도매
#전주중화산동카페 #전주핸드드립 #전주커피전문점
#전주데이트 #전주데이트코스 #전주카페데이트 #전주커핑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