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로바타소노

반응형

전주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송천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로바타소노 다녀왔어요

로바타소노 송천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붓내3길 9-3

0507-1495-7913

매일 17:00 - 02:00

01:00 라스트오더

#로바타소노

전주 송천동 먹자골목은 주차장이 좀 불편해요

로바타소노는 골목주차를 이용하시거나

매장 앞에 2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완주본점, 서신직영점, 삼천점에 이어

송천동에도 새로 오픈한 로바타소노

 
 

블랙톤의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매장 내부입니다

이자카야 분위기 물씬나고 좋아요

 
 

출입구에 옷걸이도 있고 충전기도 있습니다

 
 

남자화장실 여자화장실 위치는

각각 따로 반대편에 위치해 있었어요

매장 맨 안쪽 끝이 여자화장실입니다

 
 

전주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로바타소노

요즘 해가 길어져서 마치 환한 대낮 같네여?

조금 이른 저녁이라 손님이 많이 없고 한산해서

친구랑 한잔하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았습니다

 
 
 
 

홀도 좋지만 둘다 맨 구석탱이가 취향이어서

안쪽으로 안쪽으로 들어갔어요 // ㅎㅎ

 
 
 
 

먹자 골목에 새로 생긴 전주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로바타소노

맨 안쪽 공간 프라이빗하고 편안했습니다

 
 
 

식기류도 깨끗하고 세팅도 깔끔했어요

테이블에 앉자마자 나온 기본 안주는

꿀 뿌린 떡뻥과 감자샐러드

부드러운 감자샐러드랑 쫄깃한 떡뻥

기본안주로 먹기 딱 좋았어요

(리필 가능)

전주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로바타소노 메뉴입니다

로바타소노 신선한 날것 메뉴들

둘다 워낙에 연어를 좋아해서 고민 없이

연어사시미로 주문했습니다

전주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로바타소노

사이드 메뉴들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주류메뉴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산토리 하이볼 하나 주문했습니다!

 
 

일품진로 주문하시면 모닝이즈백 2병 무료증정

일품진로 드시면 잔세트 응모도 할수 있어요

시원한 하이볼이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알쓰인 저는 물로 짠! ㅋㅋ

메인메뉴 연어사시미 등.장.

달달한 일본식 계란말이도 함께 제공됩니다

주 3회 이상 직접 매장에서 숙성하는

로바타소노의 날것 메뉴 연어사시미💓

진한 고운 빛깔의 자태를 뽐내는 도톰한 연어

탱글탱글 식감 좋고 프레쉬함 가득~

 
 

그냥 와사비랑만 먹어도 맛있고

양파랑 새싹 올려 소스랑 먹어도 굳굳~

연어는 왜 언제 먹어도 안 질릴까요 ㅎㅎ

일본식 계란말이랑 먹어봤는데 역시 연어는 연어 ㅎㅎ

어떻게 먹어도 맛있었어요

 
 
 
 

연어 잘하는 집 로바타소노 합격 드립니다 ㅋㅋ

 

 

 

밥 먹고 간단하게 2차 하면서

친구랑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았던

전주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로바타소노

두툼한 숙성연어회 정말 맛있게 먹은 집이었어요

1차로 가도 좋은 안주 맛집이었습니다

#전주송천동맛집 #전주여행술집 #전주데이트술집

#전주송천동술집 #전주송천동이자카야 #전주먹자골목

#송천동안주맛집 #전주송천동먹자골목 #송천동이자카야

 

#전주로바타소노 #전주맛집 #전주이자카야

#전주술집 #전주분위기좋은술집 #전주숙성연어

#전주연어맛집 #전주이자카야데이트 #전주주점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