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전주 서신동 치킨 이름처럼 바른치킨 전주서신점 (현미바사삭 후라이드)

반응형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맛있는 치킨

#바른치킨 전주서신점 후기입니다

바른치킨 전주서신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당산로 61 상가 110동 1층 109호

매일 15:00 - 24:00

063-276-6006

깨끗해서 더 맛있다

"바른치킨"

서신동에 새로 오픈한 바른치킨

매장외관도 내부도 깨끗했어요

 
 

매장 내 취식도 가능하지만

거의 배달로 바쁘시더라구요

픽업을 너무 빨리 하러와서 잠시 기다렸습니다

 

조리실 앞에도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중이라고

강조되어 있었습니다

바른치킨은 깨끗한 기름으로 58마리만 튀기고

기름을 새것으로 교체한다고합니다

전용유 1통(18L)당 58마리

요즘 치킨 메뉴들 엄청나게 다양한 것 같아요

잣들어 있는 고소치킨도 있고

치킨과 떡볶이 치떡조합 순덕이세트도 있습니다

치킨 케이크??

와오! 여려분 치킨케이크를 알고 계신가요

저는 이거 처음 알았어요 +_+

케이크보다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

기념일에 진짜 딱이겠어요

기념일에 꼭 먹어봐야할 치킨입니다 ㅋㅋㅋ

 
 

국내 최초 치킨실번제 바른치킨

내가 주문한 치킨이

몇번째로 튀겨졌는지 순번도 알수 있습니다

박스 앞에 숫자가 적혀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치킨은 24번째로 튀겨졌네요

 

 
 

깨끗한 기름에 24번째 튀긴 치킨 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현미바사삭 후라이드(뼈) 17,900원

기본 후라이드 개봉박두~

 

한눈에 봐도 정말 깨끗하게 튀겨진 치킨

그리고 함께 온 카사바칩

카사바칩은 신콩칩이라고도 불리는데

감자랑 고구마랑 친척같은 작물이라고해요

정말 바삭바삭하고 경쾌한 식감입니다

개인에 따라 좀 딱딱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뿌려먹는 치즈시즈닝도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건강한 맛이었지만 아주 중독성 있는 안주거리입니다

노릇노륵하게 튀겨진 현미바사삭

닭다리부터 시식

국내산 현미와 햅쌀로 만든 파우더를 사용한

바른치킨 현미바사삭 후라이드는

밀가루파우더보다 소화도 잘되고

한끼의 영양까지 챙긴 치킨입니다

생각보다 닭사이즈도 크더라구요

다른 치킨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고

이름처럼 바삭바삭함이 살아있습니다

치킨속살은 촉촉하니 육즙과 치킨피가

적당히 잘 어우러져 고소하니 맛도 좋았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껍질옷이 얇더라구요

튀김옷 두꺼운 거 별로 안좋아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셋이서 한마리를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밥먹고 후식으로 먹은 치킨이었습니다 ㅋㅋㅋ

동생이 오미자에이드 만들어줬는데

함께 먹으니 넘넘 맛있었어요💕

 
 

바른치킨과 함께 들어 있는

바른소금과 바른양념소스입니다

소금 찍어 먹는 건 좋아하지 않아서

양념소스만 뜯어서 맛보았습니다

그냥 후라이드도 맛있는데

살짝 매콤한 양념소스를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후라이드 먹다 좀 질리면 양념소스도 찍어드세요

매월 첫번째 금요일은 이벤트데이입니다

치킨 전메뉴가 선착순 58명에 한해

무려 -5800원이 할인된다고하네요

(1인1닭 한정, 전화 후 방문포장)

이벤트가격으로 다른 메뉴들 즐겨봐야겠어요

바른치킨 처음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져서 믿고 먹을 수 있고

고기양도 적지 않고 오히려 슴슴한게

제입맛에 잘 맞는 치킨이었습니다

작년에 네고왕에도 출현했던 바른치킨

바른치킨 대새레드가 유명하다고하는데

다음에 대새레드도 먹어봐야겠어요

#서신동맛집 #서신동치킨 #전주서신동치킨

#전주치킨호프 #전주치킨맛집 #전주치킨배달

#전주후라이드 #전주서신동술집 #전주바른치킨서신점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