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전주 속눈썹펌 인후동 윈썸유뷰티

반응형

전주 속눈썹펌 잘하는 인후동 윈썸유뷰티 다녀왔어요

케라틴영양펌으로 속눈썹에 영양을 듬뿍 넣어

손상없이 꼼꼼하게 진행해주셔서 넘넘 맘에 들었습니다

윈썸유뷰티

전북 전주시 덕진구 무삼지2길 12 1층

0507-1314-5692

월-금 10:00 - 20:00

토 10:00 - 18:00

(일요일 정기휴무)

#윈썸유뷰티

 
 

아중관 옆에 위치한 구총목어린이공원 옆

빌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빌라주차장, 갓길주차,

아중도서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피부관리, 속눈썹펌, 왁싱, 바디관리 등

다양한 관리를 한곳에서 모두 받을 수 있는

1:1 고객 맞춤 토탈뷰티샵 전주 인후동 윈썸유뷰티

 
 
 

2인 원장이 운영하는 전주 토탈 뷰티샵으로

원장님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매장 내부가 엄청 쾌적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전주 속눈썹펌 인후동 윈썸유뷰티💓

내부가 넓고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울조카가 좋아하는 인형뽑기도 있..? ㅋㅋ

 
 

전주 속눈썹펌 인후동 윈썸유뷰티에서는

속눈썹펌 뿐만 아니라 속눈썹생장술, 왁싱,

스킨플래닝, 스킨케어, 단백질에어샷 등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1:1 맞춤 관리를 받으실 수 있어요


간단한 상담 후 관리실로 들어갔습니다

 

관리실도 매우 깔끔하고 편안한 윈썸유뷰티💕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누워서

속눈썹펌 하는데 너무 편안하고 좋았어요 ㅎㅎ

 
 

저는 케라틴영양 속눈썹펌을 받았어요

케라틴영양펌은 속눈썹에 수분을 주고

영양을 듬뿍 넣어 큐티클층의 손상을 막아주고

유지력은 높여주는 촉촉탱글한 속눈썹펌입니다

속눈썹이 손상될까봐 걱정되시는 분이나

모가 가는 분들, 상하거나 끊어지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예쁘고 손상 없는 속눈썸펌입니다

속눈썹펌 전후 사진 공개!

.

.

.

.

.

.

Before

After

확연히 차이가 나는 비포앤에프터 ㅎㅎ

(피곤해가지구 눈은 원래 좀 충혈이 있었어요)

 
 

오랜만에 생눈에 힘이 뽝~

속눈썹펌 하나로 인상이 또렷해졌습니다

역시 화장하기도 편하고

속눈썹펌은 주기적으로 해야되요

넘나 좋은 것 ..💕

 
 

전주 속눈썹펌 잘하는 인후동 윈썸유뷰티

관리 후 친절까지 넘넘 맘에 드는 곳이었어요

원장님 명함이랑 젤리, 사탕, 속눈썹빗 등

귀여운 것들 엄청 많이 챙겨주셨습니다 ㅎㅎ

당일에 세안은 5시간 후 눈화장 피해주시고

2-3일 정도 찜질빵 사우나 금지

속눈썹 비비기, 엎드리기, 수면안대 착용 등

펌 유지력에 좋지 않은 행동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조카님이 좋아하시는 시나모롤로 골라와서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속눈썹 빗질 해주고 있어요

아침에 화장할때마다 편합니다

전주 속눈썹펌 인후동 윈썸유뷰티

친절하고 실력 좋으신 원장님께 받은

속눈썹펌 완전 만족스러워요

#전주속눈썹펌 #인후동속눈썹펌 #윈썸유뷰티

#전주노글루펌 #전주윈썸유뷰티 #전주관리샵

#전주속눈썹추천 #전주속눈썹펌잘하는곳 #전주눈썹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