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집밥 가정식 맛있는 우리집밥상

반응형

전주 집밥 찌개 전문점 어머니가 해주는 가정식

푸짐하고 맛있는 우리집밥상 다녀왔어요

집밥 느낌 느끼고 싶을때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우리집밥상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6길 7-6

063-905-5772

매일 11:00 - 21:0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우리집밥상

 
 

코오롱하늘채아파트 후문 중화산2동 주민센터

건너편에 있습니다 (구 미가람)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골목이 한산한 편이라

어렵지 않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전주 집밥, 가정식 맛있다고 소문난 우리집밥상

오픈시간대인데 벌써 손님들이 많았어요

 
 

깔끔하고 쾌적한 우리집밥상 내부입니다

 
 

안쪽에 좌석테이블도 넉넉해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들이었어요

전주 집밥 가정식 맛있는 우리집밥상 메뉴입니다

집밥 메뉴들 김치찌개, 된장찌개부터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한우육개장도 있어요

밑반찬부터 세팅해주십니다

숟가락 젓가락도 위생적이고

와우!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 많아요~

 

 

바삭바삭 팬에서 갓 나온 따뜻한 부추전부터

시금치나물, 숙주나물, 김치, 버섯볶음,

오뎅볶음, 깻잎장아찌~

제육 + 오징어볶음(2인) 주문해서

싱싱한 상추랑 마늘, 고추, 쌈장도 나왔어요

 

 

 

돌판에 등장한 메인메뉴 제육오징어볶음💓

전주 집밥 가정식 맛있는 우리집밥상

오징어제육볶음(2인) 푸짐한 엄마밥상입니다

정갈하고 완전 맛도리!

미역국이랑 모자란 반찬들은 친절하게 리필해주셔서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추전은 따뜻할때 언능 먼저 먹어야해요

오동통 오징어 많이 들어간 오징어제육입니다

 

오징어 너무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지글지글 끓는 돌판이라 식사 마칠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전주 중화산동 우리집밥상

밥은 또 얼마나 찰지고 맛있는 흑미밥인지

진짜 밥은 다 안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다 먹었자나요

ㅋㅋㅋㅋ

 
 

맛있는 반찬들이랑 국이랑 완전 밥도둑들

 
 

신선하고 맛있는 무한리필 반찬

배민 포장도 엄청 많이 하고 계셨는데

매장에서 먹는 것이 역시 더 좋은 것 같아요

사장님 엄청 친절하셔서 부담없이 리필도 가능하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전주 중화산동 우리집밥상

역시 전주 현지인이 추천하는 백반맛집 다워요

김치까지 맛있음 게임 끝!

메인 제육오징어볶음 완전 최고~

반찬들은 신선한 재료로 갓 만들어내서

보기만해도 정성 넘치는 구성이었고

집밥 느낌나는 딱 좋은 간이었어요

조금 지저분하게 먹었지만 제육오징어볶음에

반찬들까지 전부 싹다 먹고 왔습니다

요구르트 서비스까지 너무 좋음

 
 

마미는 믹스커피도 한잔하셨어요

5월에는 녹두보양삼계탕메뉴도 있다고하는데

조만간 보양식 먹으러 와야겠어요~ ㅎㅎ

#전주백반맛집 #전주가정식 #전주가정식백반

#전주어린이식당 #전주완산구맛집 #전북도청맛집

#전주한식 #전주중화산동점심 #전주중화산동밥집

#전주도청맛집 #전주아이랑갈만한곳 #전주가족외식

#전주중화산동맛집 #전주우리집밥상 #중화산동맛집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