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호성동맛집 언제가도 붐비는 순대국밥맛집 호성순대

반응형

전주 호성동맛집 언제가도 붐비는 순대국밥맛집

#호성순대 다녀왔습니다

전주 호성순대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소리로 205

063-243-9159

매일 08:00 - 23:00

#전주호성순대

 
 

지난 주말 셀프 도배 도와주러 동생네 갔었다가

호성순대 가서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요즘은 풀 발라서 오기 때문에 도배가 아주 쉬워요

몇년 전에 해본 짬으로 솩솩솩 진행시켜! ㅋㅋㅋ

뿌듯하게 도배 다 끝내고 향한 호성순대

지난주는 비가 안와서 참 다행이었어요

호성순대 영업시간은 아침 8시부터 저녁 11시

호성순대 뒤로 빈타이카페도 있고

매장 앞 버스정류장, 골목까지

주차 자리도 많지 않고 굉장히 복잡합니다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주차는 힘들고

단속시간 아닌 점심시간에 주변 주차는

11:30분 부터 14:00까지 입니다

비조리 포장국밥은 공깃밥 미포함 대신 양이 좀 많아요

 
 

주차도 힘들고 화장실도 비좁고 언제나 북적이지만

자주 찾게되는 전주 현지인 순대국밥 맛집 호성순대

3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대라 매장이 좀 한가했어요

가장자리 좌식 테이블자리는 비어 있었습니다

전주 호성동맛집 호성순대 홀 중앙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늦은 점심 너무 배고파서 메뉴판

잘 안보고 순대국밥으로 주문해버렸습니다

여러분

전주 호성동맛집 호성순대

순대국밥에는 순대가 없어요

결론 : 잘못 주문함 ㅋㅋㅋ

 

호성순대 국밥종류는 무려 13가지!!

오랜만에 방문하기도 했고

아침부터 도배 3시간하느라 정신을 놓았는지

항상 먹던 반반을 잊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내장이랑 피순대 들어간 반반이 원래 제 취향인데

내장만 들어있는 순대국밥을 시켜부렀어요 ㅠ 힝

결론 :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메뉴는 참고하시라고 찍어왔습니다

이 와중에 사진은 열심히 찍었어요

호성순대 예전에도 포스팅했고

포스팅하고 또 하지만 그래도 다시 포스팅해봅니다

나는 블로거 요즘 좀 나태함 ㅠ ㅋㅋ

전주 호성동맛집 호성순대 기본찬 세팅입니다

들깨가루는 테이블 세팅이 안되어있어서

가져다 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호성순대 셀프바가 없어서 이런 점은 다소 아쉬워요

반찬도 매번 직원분께 말씀 드려야합니다

 
 

가져다주신 들깨가루에 바로 초장 섞어서

순대랑 천상궁합인 꾸덕한 들깨소스를 만들어줍니다

이 날은 순대가 없없지만 ㅠ

저는 항상 이렇게 초장+들깨가루 만들어 먹어요

전라도는 초장맛!!

 
 
 

주문하신 순대국밥 나왔습니다

 

다른 테이블 피순대국밥이 하나 잘못 나와서

다시 수거해가셨어요 ..?!

바쁜 시간대도 아니었는데 정신 없으셨나봐요

오랜만에 마주한 호성순대 순대국밥❣️

 
 

 

호성순대 순대국밥은 내장만 들어있습니다

진짜 다음엔 조만간 원래 먹던

반반국밥(피순대+내장) 먹을거에요

피순대 못 먹어서 포스팅하는 지금도 아쉬움ㅠㅋㅋ

 
 

호성순대 시그니처 상추겉절이입니다

특별한 반찬은 없지만 이날은 깍두기가 맛있었어요

깍두기만 총 3번 먹었.. ㅋㅋㅋ

 
 
 

동생이 주문한 살코기국밥입니다 (11.0)

 
 

호성순대에서 살코기국밥은 한번도 주문해본 적 없었는데

보드라운 고기가 완전 많이 들어있어서 놀랐습니다

 
 

동생이 좀 나눠줘서 먹어봤는데

양도 넉넉한데다가 오! 너무 부드럽잖아요~

살코기 먹고 싶은 날에는 살코기국밥 먹어야겠습니다

전주 호성동맛집 호성순대

찰지고 맛있는 밥👍

일단 부추 리필해서 잔뜩 넣어줬어요

동생이 별로 안넣어서 제 국밥에 와르르르~ㅋㅋ

순대가 없어 아쉽지만 내장고기에라도

꾸덕한 들깨초장소스 얹어서 냠냠~

 
 

따로국밥 먹어도 맛있고~

밥 말아 먹어도 맛있고~

맵칼 얼큰한 호성순대국밥

 
 

얼큰한 순대국밥 오랜만에 먹으니 더 존맛이었어요

 
 

들깨소스랑 와구와구 먹어줬습니다

국물 조금 남기고 완뚝했어요~

아! 그리고 호성순대 오신 분들 참고 하세요

국밥먹다가 생선가시 나오는 사람 누굴까 했는데

그게 저였습니다ㅋㅋㅋ

실제로 국밥 먹다가 진짜 딱한번!

생선가시가 나온 적이 있었지만

이 문구 보고 그냥 안심하고 넘겼습니다

간혹 가시가 나올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호성순대에서 맛있게 식사하고 다시 동생집으로 가서

도배 구멍 보이는 곳 꼼꼼히 마무리했습니다

폴프 찍고 몸이 남아나질 않았지만

뿌듯한 주말이었어요💓

 

#전주맛집 #전주호성동맛집 #전주역맛집

#덕진구맛집 #호성동맛집 #전주덕진구맛집

#전주순대국밥 #전주국밥맛집 #전주해장국

#전주가볼만한곳 #전주여행 #전주여행맛집

#전주순대전골맛집 #전주내장국밥 #전주국밥집

#전주현지인맛집 #전주순대국밥맛집 #전주순대맛집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