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하나사줘 자이언트얀 가방 만들기 첫도전!

반응형

자이언트얀 가방 만들기 첫 도전기입니다

통통한 실로 품질이 정말 좋고 저렴하고 배송도 빠른

게다가 핸드메이드 가죽라벨까지 증정으로 주는

하나사줘 #자이언트얀가방실

 

하나사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일상에 필요한 모든것 :)

smartstore.naver.com

#하나사줘

왼)크림치즈 오)코발트블루

 
 

이제서야 만들어보는 #자이언트얀

늦었다고 생각말고 유행에 합류해보았어요

처음 만져보는 큰 실뭉텅이들🤍💙

잠시 내가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유투브보고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해서

부담없이 바로 도전!! 했습니다~

비닐에서 꺼내놓고 보니 실이 통실통실하고

촉감도 부드럽고 좋았어요>_< 오~

가방 만들어서 얼릉 매고 싶다!!

 
 

추가상품에서 리뷰약속선물을 누르시면

가죽라벨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품질 좋고 착한 가격의 자이언트얀

가죽라벨까지 야무지게 챙기실 수 있어요

 
 

유투브 보면서 차근차근 따라하는 중입니다

따라 하다보니 재미있다 재미있어 ㅋㅋㅋㅋ

처음해봐서 손뜨개가 어설프기 때문에

일정한 가격으로 떠주는게 좀 어려웠던 것 말고는

큰 어려움 없이 가방을 완성해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다시 풀고 해볼까?! 잠시 고민했지만

이대로 계속 가방끈까지 진행해서 마무리하기로 했어요

처음작품이니 이대로도 의미있다

뭐 이런생각으로 ㅋㅋㅋ

 
 

안쪽에 솜들을 잘라서 줄을 정리해주고

풀리지 않게 단단히 매듭지어서

완성~

.

.

.

.

.

짜라란~

가위와 실만 있으면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 자이언트얀💓

크림치즈&코발트블루

투톤이라 색감도 더 이쁘고 촉감도 보들보들~

처음 만들어봤는데 아주 그럴싸하죠❤️

 

가죽라벨까지 붙여놓으니 좀더 그럴싸 ㅎㅎ

1시간 정도 걸려서 2가지 색이 믹스된

무난한 사각숄더백이 완성되었습니다❣️

저처럼 그냥 막 하기보다는 중간에 조금씩

전체적인 모양을 잡아주시면서 작업하시면

가방이 더 예쁘게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이 가방은 실이 총 600g 정도 사용되었어요

나머지 남은 실로는 나중에 방석을 만들어보려구요 ㅎㅎ

 
 

가로26 * 세로24cm 귀여운 자이언트얀 가방

화장품, 카드지갑, 스몰북 정도는 들어가는 사이즈라

실용적으로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2가지 실로 만들어서 디자인이나 색감도 무난해서

일상에서 어디에서든 들기 좋은 #자이언트얀가방

처음 만들어본 자이언트가방인데 넘넘 맘에 쏙들어요

만들어보니까 너무 재미있자나요>_<💓

패프릭 천 안에 뽀송한 솜이 들어간 통통한 실로

도구 없이 누구나 두손으로 만들 수 있는 자이언트얀

하나사줘 자이언트얀 실은 풍성한 충전재를 사용하여

튼튼하고 완성도 높은 자이언트얀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쟈이언트얀 자이언트실 핑거니팅 벨벳 자이언트얀 가방 만들기 핸드니팅 : 하나사줘

쟈이언트얀 자이언트실 핑거니팅 벨벳 자이언트얀 가방 만들기 핸드니팅

smartstore.naver.com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