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연어 맛집 다정회가 전북혁신점

반응형

전주 연어 맛집 다정회가 전북혁신점 다녀왔어요

얼리지 않은 슈페리어 등급의 생연어만을 취급

매장에서 직접 손질하는 두툼하고 신선한

노르웨이산 맛있는 연어 먹고 왔습니다

다정회가 전북혁신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정2길 10-1 1층

0507-1355-0208

영업 11:00 - 22:00

14: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1:30 라스트오더

(일요일 정기휴무)

#다정회가전북혁신점

생연어 전문점 "다정회가"

전주 혁신도시에도 입점했어요

 

가성비 좋은 런치세트 메뉴입니다

매장 식사, 배민 포장 배달 가능해요

(당일 손질된 연어 소진된 경우 조기마감)

 

다정회가 전북혁신점 깔끔한 매장 내부입니다

테이블도 넉넉하고 유야용 의자도 있어요

 

화장실은 주방 우측에 있습니다

깔끔하고 조용해서 식사하기 편안했어요

제가 넘흐나 애정하는 연어💓

특히 6번 너무 맘에 들어요

다이어트에까지 도움된다니 ㅋㅋㅋ

전주 연어 맛집 다정회가 전북혁신점

매장도 깔끔하고 신선한 노르웨이산 연어를

매장에서 전과정 해체하여 신선하게 제공합니다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피시로 해주세요

영수증 리뷰이벤트 참여시

탄산음료 혹은 야채고로케2p 서비스~

 
 

부족한 반찬이나 앞접시는 셀프바에 있습니다

따뜻한 국물은 카운터 쪽에 있고 셀프바에 없는

무순, 와사비, 조미김 등은 직원분께 요청해주세요

가성비 좋은 런치세트메튜들도 있고

연어, 새우 따로 초밥메뉴랑

우동, 튀김 등 사이드 메뉴들도 많아서

주문하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연어매니아.. 전부 다 먹어보고 싶어서 결정이 힘들었어요

상하이우동은 다정회가 시그니처메뉴여서

곁들일 사이드로 주문!

연어의 느끼함을 잡아준다고하고

해물이 푸짐해보여서 자꾸 눈길이 가더라구요ㅎ

초밥은 와사비 유무를 결정할 수 있고

소스도 추가할 수 있어요 (무료)

전주 연어 맛집 다정회가 전북혁신점 소스안내

양파드레싱과 홀스레디쉬가 있습니다

양파는 새콤달콤 대중적인 소스이고

홀스레디쉬는 살짝 매콤했습니다

연어랑 얇게썬 양파랑 먹었더니 조합이 굳굳~!!

연어오는 동안 셀프바에서 가져온

뜨끈한 장국 한사발 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기본으로 세팅해주시는 물, 소스, 단무지, 락교,

얇게 채썬 양파, 와사비, 생강절임, 무순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님 등.장.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영롱한 빛깔💕

연어초밥 (8P)

왕큰연어롤

상하이우동

 
 
 

초밥에 올라간 연어가 어찌나 두툼한지

정말 제맘에 쏙 들었어요 ㅎㅎ

 

롤도 정말 크고 맛있겠죠?

왕큰 연어롤은 말그대로 왕 커요

처음에 하나 그냥 먹다가 입 찢어질 뻔했어요

입 옆으로 막 다 튀어나왔습니다 ㅠ ㅋㅋㅋ

 

초밥에 와사비는 기본으로 넣어달라고 해서

안에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제일 좋아하는 양파랑 흰소스 조합

연어가 엄청 도툼한데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전주 연어 맛집 다정회가 전북혁신점

퀄리티가 장난없네여..

 

소스랑 먹으니까 전혀 안 물립니다

연어자체가 냄새없고 너무 신선하다보니

사실 어떻게 먹어도 물리는 거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신선하고 마싯는 연어 먹고 신난 날>_<

롤이랑 초밥을 먹다보니 나온

해물이 듬뿍 담긴 상하이우동~

연어 먹을때 국물류 같이 먹어주면 굳굳!

 
 
 

뒤적여보니 해물이 아주 푸짐했어요

꽃게도 들어있고 특히 오징어가 아주 대박!

 

질긴 대왕오징어가 아닌

부드럽고 쫄깃한 맛있는 오징어+_+

거의 통쨰 넣어주시는 거 같아요

신라면 맵기 정도로해서 별로 안매웠어요

롤이랑 초밥 먹을 때 곁들어 먹으니 짱존맛!

 

김밥도 꼬다리가 맛있듯이 롤도? ㅋㅋ

진짜 맛있는데 한입에는 좀 무리였어요

 

크래미도 완전 좋아하는데

롤 안에는 크래미가 꽉 차있어서 좋았어요

초밥도 롤도 결국 잘라서 먹었습니다 >_<

제가 입이 작은게 아니예요 ㅋㅋㅋㅋ

상하이우동까지 곁들여서 연어한상

전주 연어 맛집 다정회가 전북혁신점에서

아주 푸짐하고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전주 연어 맛집 다정회가 전북혁신점

매장에서 직접 당일 해체한 신선한

노르웨이산 슈페리어 등급의 생연어라

신선도가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사시미랑 나머지

안 먹어본 메뉴들도 먹어볼래요

#전주연어맛집 #전주다정회가 #다정회가

#전주혁신도시맛집 #전주혁신도시연어 #전주연어

#전주연어사시미 #전주연어초밥 #전주연어초밥맛집

#전주만성동맛집 #전주중동맛집 #만성동맛집 #중동맛집

#전주혁신도시데이트 #전주혁신도시런치 #전주혁신도시점심

#전주혁신도시외식 #전주혁신도시가족외식 #전주혁신도시모임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