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인후동 맛집 회전초밥전문점 초밥에덴

반응형

회전초밥집 진짜 오랜만이에요 +_+

전자랜드 맞은 편에 새로 생긴 신상 맛집

전주 인후동 맛집 초밥에덴 마미랑 방문했어요

초밥에덴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193

0507-1453-7861

매일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초밥에덴

전주 인후동 맛집 회전초밥전문점

"초밥에덴"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주차 굳굳~

초밥에덴 포장도 가능해요

울마미가 좋아하시는 초밥~

둘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ㄷ '자 다찌형으로 되어있고

뒤편에 웨이팅 좌석과 옷걸이가 있습니다

신상매장이라 엄청 깔끔합니다

우측 레일 옆은 4인 테이블도 있어요

손님들이 많았는데 회전율이 좋아서

테이블 금방 채워졌다 비워집니다

 
 

자리 안내해주셔서 바로 착석!

 

전주 인후동 맛집 초밥 에덴의 다섯가지 고집

쌀, 식초, 다시마, 활어, 연어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자부심이 느껴졌습니다

 
 
 
 

처음 접시를 뭘 먹을지 고민 고민~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는 다양한 초밥들~

레일 위에 맛있는 초밥들이 한가득이었어요

 
 

물과, 장국, 무절임은 가져다주십니다

와사비, 간장, 락교, 단무지는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어요

접시별 가격안내 입니다

1500원부터 8000원까지 있고

초밥은 개인의 기호를 고려하여

와사비를 넣지 않습니다

노란색 - 1,500원

빨간색 - 2,500원

파란색 - 3,500원

초록색 - 4,500원

보라색 - 6,000원

검은색 - 8,000원

 

먹고 싶은데 레일에 없는 메뉴는

테블릿으로 주문하면 만들어주신다고 해요

 
 

내사랑 연어

 
 

고민고민했지만 역시 저는 연어를 사랑해요

오와.. 사이즈가 커서 더 사랑해요 ㅋㅋㅋ

 

준비해주신 뜨끈한 장국입니다

뜨겁다고 뚜껑을 조심히 열어야한다고

세심하게 알려주셨어요

조심조심 여는 중 ㅎㅎ

 

연어 다음 연어 그리고 또 연어..💕

연어만 종류별로 다 먹은 거 같아요

왜 안 질리는 거니ㅜ

아.. 입에서 녹습니다 녹아요💓

진짜 맛있음 +_+

 

장국에는 미역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마미가 고르신 광어입니다

자태가 너무 고와요

전주 인후동 맛집 초밥에덴

횟감들이 하나같이 신선하고

식감이랑 올려진 조합들도 넘넘 좋은 거 있죠

 
 
 
 

와사비와 간장은 취향껏 즐겨주세요~

지단 위에 왕새우 예쁘게 올려진 거?

진짜 존맛탱인데 이름은 잘모르겠습니다

 

고퀄리티 도미초밥💜

크 역시 보라색 접시는 굳굳!!입니다

 
 

아.. 진짜 행복한 고민❣️

 
 

새우초밥 종류도 많아서 익힌거, 날거

차례대로 먹어줬어요 ㅎㅎ

 
 

한치도 존맛탱~

 
 

울마미 최애 타코와사비군함입니다

와사비를 완전 너무 애정하시는 울마미

저는 코가 찡하고 매워서 못 먹는데..

생각보다 안 맵더라구요 ㅋㅋ

군함도 신선도가 최상~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무리는 또 연어 ❤️ ㅋㅋㅋ

마미랑 우동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

배불러서 그만 먹기로 했어요

 
 

다 먹은 접시들 계산해주시는 중입니다

뭐 먹고 와서 생각보다 많이 못 먹었지만

맛있는 걸로만 10접시 이상 잘 먹은 거 같아요

전주 인후동 맛집 회전초밥전문점 초밥에덴

새로 생겨서 와봤는데 퀄리티가 기대이상이었어요

회전레일 따라 돌고 있는 다양한 초밥들

싱싱하고 맛있는 회가 큼지막하게 올려져있어서

오랜만에 회전초밥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주초밥에덴 #전주초밥포장 #전주스시 #전주스시맛집

#전주고급스시 #전주가족외식 #전주혼밥 #전주부모님식사

#전주가볼만한곳 #전주맛집 #전주일식 #전주초밥맛집추천

#전주인후동맛집 #전주아중리맛집 #아중리맛집 #인후동맛집

#전주초밥 #전주초밥맛집 #전주회전초밥 #전주회전초밥전문점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