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우아동 맛집 짬뽕관 전주역점

반응형

전주역 앞에 새로 오픈한

전주 우아동 맛집 짬뽕관 전주역점 다녀왔습니다

짬뽕관 전주역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832

0507-1358-8913

영업 09:30 - 23:00

#전주짬뽕관

GRAND OPEN

즉석짬뽕전문점 짬뽕관 전주역점

 
 

짬뽕 프렌차이즈로 유명한 짬뽕관

드디어 전주역 앞에도 생겼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캐리어보관함이 보입니다

짐이 많은 여행객분들도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완전 넓고 쾌적한 전주 우아동 맛집

짬뽕관 전주역점

 
 

짬뽕관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한 것 같아요

저번에 갔던 곳도 넓고 쾌적했는데

전주역점도 정말 크고 깨끗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깔끔~

룸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넓고 쾌적해서

가족모임이나 단체로 회식하기 좋은 곳입니다

 
 

안쪽에 아쿠아유리로 된 룸까지

짬뽕관 전주역점 테이블 공간이 넉넉했어요

 

눈이 떡하니 보이는 원산지표시판

한번 찍어줬습니다

 
 

배고프니깐 앉자마자 주문은 신속하게~

짬뽕관은 세트메뉴가 정말 많죠?

맘에드는 세트로 정한 다음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도 있어요

짬뽕 선택을 했다면 짬뽕밥으로 변경 가능!

세부적으로 이렇게 바꿀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친구랑 제가 원한게 바로 이런거였어요

탕수육 + 짬뽕 + 볶음밥

짬뽕을 짬뽕밥으로 변경하고

나머지 추가적인 사항들 체크체크!!

 

물은 생수로 가져다주셨고 식기류, 간장, 식초는

모두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습니다

 
 
 

짬뽕관 전주역점은 음식 나오는 속도가 정말 빨라요~

서빙봇에 내릴새도 없이 신속하게 올려주셨습니다

탕수육 + 짬뽕 + 볶음밥 세트메뉴입니다

빛깔 좋은 탕수육~

고기가 두툼해서 너무 좋았잖아요..

짬뽕밥

게살볶음밥

 
 

비쥬얼 보고 너무 흥분했습니다 ㅋㅋㅋ

빨리 먹고 싶어서 혼났어요

잡내 없고 두툼한 고기가 들어있는

바삭바삭 맛있는 탕수육 먼저~

 

속 안에 고기가 두툼해서

완전 취저💓

먹자마자 둘다 맛있다!! 외침 ㅋㅋ

 

 
 

불맛나는 빨간기가 좌르르한 짬뽕!

친구의 짬뽕밥입니다~

함께 나온 공기밥을 넣고 슥슥 말아주는 친구

가리비, 바지락, 홍합, 버섯, 호박, 양파

당근, 오징어, 김치, 고기, 당면 등

가리비와 홍합 조개살들이 풍성하고 맛있었다고해요

김치가 들어있어서 칼칼 시원한 맛!

기본맛이었는데 맵찔이인 저는 기본맛도 맵더라구요

한입 얻어 먹고는 쓰읍~ 인중에 땀났습니다ㅋㅋ

짬뽕전문점이라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만한 맛인거 같아요

저는 볶음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짜장소스에 비벼 먹는 맛도리 게살볶음밥💛

게살볶음밥은 애기들도 잘 먹을 거 같아요

고슬고슬 맛있는 볶음밥에 단짠한 짜장소스 조합

짱짱 맛있음!!

오랜만에 맛있는 볶음밥이었습니다

 
 

함께 내주신 짬뽕국물도 건더기가 꽤 많아요

볶음밥 먹으면서 개운하게 한번씩 떠먹으니 좋았습니다

 
 

친구가 짬뽕밥을 정말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양도 많았는데 다 먹었습니다 대박 ..

살뺀다며..

전주 우아동 맛집 짬뽕관 전주역점

탕수육은 진짜 꼭꼭 드세요~

담엔 친구랑 사천탕수육 먹어보기로 했어요

짜장소스 리필까지 해주셔서 맛있게 다 비웠습니다

원두커피, 믹스커피, 과일주스 입구에 준비되어 있어요

 
 

레드자몽, 샤인머스캣, 아이스티, 레몬티

친구랑 궁금해서 색깔별로 다 먹어봤는데

샤인머스캣이 제일 맛있는 걸로요 ㅋㅋ

전주 우아동 맛집 짬뽕관 전주역점

매장도 깔끔하고 친절하고 위생적이었습니다

가끔 친구들이 전주역으로 오는데

오다가다 들리기 좋은 중식집이 생겨서 넘 좋아요

세트메뉴 구성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중식 먹고 싶을 때 또 와야겠습니다

#전주여행 #전주중식맛집 #전주중화요리 #전주짜장면

#전주아이와가기좋은식당 #전주가볼만한곳 #전주중식당

#전주가족모임 #전주가족외식 #전주가족식당 #전주포장

#전주부모님식사 #전주부모님외식 #전주회식 #전주배달

#전주탕수육맛집 #전주짬뽕관 #전주짬뽕전문점

#전주회식장소 #전주우아동맛집 #전주역근처맛집

#전주모임장소 #전주모임장소추천 #전주가성비중식

#전주역맛집 #전주여행맛집 #우아동맛집 #우아동중식당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