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중화산동 맛집 오일내

반응형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고깃집 오일내

드디어 중화산동에도 입성했어요~

전주 중화산동 맛집 오일내 다녀왔습니다

오일내 중화산점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신촌4길 18-4

063-237-5151

영엄 16:00 - 24:00

(연중무휴)

#전주오일내

 
 

도축한지 5일 이내의

한돈 암퇘지만을 사용하는 초신선육

오일내

중화산동 맛집들 다 모인 동네에 위치해 있어요

단번에 찾아왔고 익숙하게 골목주차했습니다

 
 

공영주차장 이용하신다면 2시간 무료입니다

 
 

새로 오픈한 오일내 중화산점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 입니다

단체로 회식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안쪽으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앞치마는 룸 앞에 걸려있습니다

 
 

화장실은 주방쪽 좌측에 있습니다

고기는 5일이 지나면

수분과 육즙이 빠지기 시작하는데

오일내는 도축한지 5일 이내의 초신선육만을 사용해

꽉 찬 육즙과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축 증명서도 벽에 붙어 있었습니다

초신선육이 도착한지 2일째군요

전주 중화산동 맛집 오일내

가장 많이 드시는 반판세트와 한판세트

구성과 가격 모두 좋은 것 같아요

 
 

곳곳에 메뉴들이 붙어 있고

테이블에도 작은 메뉴가 있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는 꼭 한번 챙겨보세요

치즈계란찜 받았는데 넘넘 좋습니당>_<

 
 

명이나물, 파김치, 콘샐러드, 쌈무, 양파간장절임

홀그레인머스타드소스, 와사비, 쌈장,

마늘, 소금, 참기름 기본으로 세팅됩니다

 
 
 
 

물은 생수로 가져다주시고

냅킨, 수저, 물티슈 등은 테이블에 있어요

전주 중화산동 맛집 오일내

반판세트 (삼겹살+목살+찌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보니 저번과 똑같네여 //

찌개도 똑같이 김치찌개 골랐음 >_< ㅎㅎ

돼지모양 접시는 볼때마다 귀여워요

 
 

목살과 삼겹살이 아주 신선해보입니다

 
 

곧바로 불판 위에 굽굽~ 해주었어요

 

돌판이 깔끔하고 고기도 빨리 구워져요💓

 
 

신선한 오일내 목살과 삼겹살

잘 구워서 맛있게 먹어줍니다

마미의 쌈

갑자기 찍으라고 하셔서 찍어드림 ㅋㅋ

이건 내쌈 ㅋㅋㅋ

신선하고 맛있는 전주 중화산동 맛집 오일내

 
 

보글보글~ 김치찌개도 끓어오릅니다

고기랑 두부랑 녹진한 김치가

아주 잘 어우러진 맛있는 김치찌개

김치찌개도 내용물이 참 실하쥬?

 
 

공기밥(천원)

추가를 안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로 받은 폭탄계란찜~

마구 솟아있었을 때 찍었어야 했는데

타이밍 놓쳤습니다 ㅠ ㅋㅋㅋ

 
 
 

부드러운 폭탄치즈계란찜도

공기밥이랑 먹기 좋았어요

다이어트 언제 할지 모르겠는 1인

신년부터 너무 힘들어요ㅜ ㅋㅋㅋㅋ

 

맛있다고 소문난 오일내 파김치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기랑 먹으면 더욱 더 맛도리!!

 
 

고기랑 명이나물 조합도 넘 맛있자나요

 
 
 
 

고기 먹으면서 따뜻한 김치찌개와

계란찜, 공기밥까지

전주 중화산동 맛집 오일내 가성비 짱 좋아요

시원한 물냉까지 먹어버린..

주말은 그냥 일단.. 먹고보자

마무리 냉면까지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초, 겨자소스도 따로 주셨는데

입맛이 심심한 편이라 따로 넣지는 않았어요

 
 

카운터에 페브리즈와 서비스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우~ 담배서비스도 있네여?

박하사탕 서비스만 챙겨서 나왔어요 ㅎ

#중화산동맛집 #중화산동삼겹살맛집 #중화산동모임

#전주삼겹살맛집 #전주모임 #전주가족식사 #전주가족모임

#전주모임추천 #전주회식 #전주고기모임 #전주회식장소추천

#전주고기모임 #전주고기집 #전주고기맛집 #오일내중화산점

#전주오일내 #중화산동고기집 #전주중화산동맛집 #전주가족외식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