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혁신도시 우리쌀로 만든 김진곤제빵소(호두빵선물세트)

반응형

#전주혁신도시

김진곤제빵소 다녀왔어요~

전주 혁신 메가박스 건물 맞은편 버스정류장

바로 뒤에 있어요

전주 김진곤제빵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지로 86

063.222.5553

인기빵 : 추자빵, 소금빵, 단팥빵, 오징어먹물소시지빵, 견과류과자, 허니갈릭스틱, 호두정과

 
 

유기농, 우리밀, 국산쌀가루

입구부터 신뢰감 주는 빵집이예요

입구에서부터 궁금했던

김진곤제빵소 인기제품

추자빵 (전주식 호두과자)

32년 동안 만들어 온 고소하고 맛있는

전주식 호두과자

전통있는 추자빵입니다

궁금해서 들어가서 호두빵부터 찾아봤어요

호두가 크런치한 느낌으로 파파박!

엄청 많이 박혀있는 호두과자 #추자빵

호두는 몸에 참 좋은 견과류인 거 다들 아시죠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지만 저는 제가 먹고싶어요

저 호두과자 넘넘 좋아해요 ㅎㅎ

 

선물세트

10개 12.0 / 15개 18.0 / 20개 24.0

넘 먹음직스럽고 건강에 좋을 것 같아서

추자빵 세트부터 골랐어요!

김진곤제빵소의 모든 빵은

속이 편하고 소화가 잘됩니다~

유기농밀과 우리밀, 국산 좋은 재료로 만들어서

남녀노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빵이예요!

 
 
 
 

상장들도 많고 좋은 일 후원도 하시는

김진곤제빵소 사장님

👏👏👏

크진 않지만 매장 퀄리티 장난없어요

깔끔하고 아주 청결했어요

그리고 빵들이 진짜 맛있어보였어요+_+

방문하자마자 다먹고 싶어서 난리났어요ㅋㅋ

행복한 빵 고르기 시간 시작~

수제쨈이랑 모닝빵, 통밀식빵, 야채식빵 등등

종류별로 식빵들도 많아요

샌드위치는 보자마자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치아바타 샌드위치랑 통밀닭가슴살샌드위치 겟

미니버거, 마카롱, 파베초콜릿? 까지 있어요

작은컵 생크림도 따로 판매합니다

 

히트상품인 소금빵이예요!

프랑스 최고급 버터와 천일염의 맛있는 만남

히트상품들은 고민없이 담아버렸습니다

우와~ 롱소세지 오징어먹물빵 비쥬얼보세요

보자마자 와!!

이것도 얼른 담았어요 ㅋㅋㅋ

빵들 비쥬얼 미쳤어요 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크기도 먹음직스럽구요

치아바타 앞에서 치아바타를 살까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살까 고민고민

샌드위치로 샀는데 정말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마늘과 꿀의 환상조화 #허니갈릭스틱

마늘바게트도 건강하게 꿀로 만들어요

 

유기농 단팥빵

이것도 추천메뉴!

 
 
 
 
 
 

빵사사 빵들 구경하다가

시간가는 줄 몰랐다고 합니다

이뿌고 맛있어보이는 빵천지

정말 맛이 군금한 빵들 넘 마나요

공기빵&공갈빵

안이 뻥 뚫린빵

엄청 커서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시커멍멍 달달해보이는 초코크로와상

이런거 먹고 싶은 날도 분명 있는데

집에서 좀 가깝기만하면 자주 올것 같아요ㅜ

아쉬운 점

 
 
 
 

쌀로 만든 식빵, 쉬폰, 리스크, 쌀초코파이 등등

곳곳에 쌀로 만든 빵들은 스티커가 붙어져 있어요

건강하고 더 맛있어보였습니다

학원가기전빵은 이름이 너무 재미져요

애기들 학원가기전에 쌀로 만든 빵

간단히 간식으로 먹고 가면 좋을 거 같아요 ㅎ

인간사료 누네띠네 ㅎㅎ

이날은 커피랑 누네띠네가 먹고싶어서

큰 누네띠네 한줄 데려왔어요

 
 

히트상품인 호두정과와 견과류과자입니다

 
 

사장님추천 씨앗과자는

아몬드, 호두, 호박씨 등등 온갖 영양 많은 씨앗들로

정성을 다해 만들어서 영양간식 너무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은

보기만해도 꼬수운 비쥬얼

10만개 판매기록이라니..

정말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베이비만쥬 , 계피만쥬, 앙금과자

전병들

초코머핀, 브라우니

김진곤제빵소 정말 없는 거 없이 다있어요

김진곤제빵소 케이크 가격이예요

 

쇼케이스 안의 케이크들 이뿌구 맛있어보였어요

좋은재료로 만들고 가격도 합리적이예요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케이크 비쥬얼 너무 이쁘자나요+_+

롤케이크 크기도 크고

색색이 조각으로 된 롤케이크 너무 이뻐요

아침방문이라 빵이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아침부터 손님들이 많았어요

아기손님이 빵고르는데 너무 귀여웠습니다

이미 단골이 많은 듯한 김진곤제빵소

11시에 거즘 빵진열이 끝난다고 하시더라구요

시간 맞춰와서 넘 좋았어요 ㅎㅎ

 

맛있는 빵 많아서

정말 고르기 힘들었지만 골라본 빵들

소금빵, 오징어먹물소시지빵, 누네띠네

올리브치즈샌드위치, 닭가슴살통밀샌드위치

집으로 데려왔어요~ㅎㅎ

진짜 왕 만족 스러웠던

올리브치아바타샌드위치

 
 

올리브랑 치즈 가득 박힌거 보세요

치아바타빵 가볍고 쫄깃하고

안에 에그샐러드랑 양상추 사과 맛살 토핑물

진짜 이 샌드위치 넘넘 맛있었어요!

통밀닭가슴살샌드위치는 살짝 매콤하면서

사과, 양배추, 닭가슴살, 오이가 들어있어요

통밀빵샌드위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인기메뉴 소금빵은 사이즈도 크고

빵결이 엄청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결대로 찢어먹는 재미가 있어요

 
 

재미난 모양의 오징어먹물소시지빵

안에 크림치즈가 촘촘하게 들어있고

소세지랑 빵 둘이 간이 딱맞아요

먹물빵 넘 좋아하는데 맛있었어요

 
 

커피랑 디저트하기 좋은 누네띠네

달달하니 꼬소해서 부스러기까지

입으로 없애버리는 마술했어요ㅋㅋ

 
 

추자빵 세트 10개는

가족들이랑 나눠먹었는데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입안에 달달한 팥이랑 바삭한 호두식감 굳!!

#전주혁신도시 건강한 빵 좋아시는 분들

김진곤제빵소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