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송천동 현대옥 송천솔래점

반응형

자주 먹는 콩나물국밥!

송천동 솔래점 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 먹고 왔어요~

전주 현대옥 송천솔래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중앙로 233-20

063-276-0099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입구부터 전북 현대 축구선수들 사진

엄청 많이 걸려 있어요

#송천동현대옥

전북 현대 축구단을 후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농림축산부 제공 안심식당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예요

매장 곳곳에 여기저기

역동적인 축구사진들 난리 ㅋㅋ

“좋은생각이 났어 니생각”

막 이런 갬성 문구들도 여기저기 난리 ㅋㅋ

역시 남부식 먹어야죵 (토렴방식)

그리고 +오징어사리 추가!

제일 좋아하는 셀프바입니다

송천동 현대옥은 오징어랑 무 섞인 젓갈이이요

지점마다 낙지젓갈 있기도하고 다 다른데

오징어는 국내산이구 낙지는 중국산이예요

송천점은 만두, 녹두전, 김치전도 판매하더라구요

진짜 뭐가 많은 #현대옥송천점 ㅎㅎ

#송천농수산시장 근처라

상인분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기도..

맛있는 거 엄청 짱 많아요

 
 

어린이메뉴는 현대옥스테이크랑

청양고추를 뺀 어린이콩나물국밥이 있어요ㅎ

역시 수란과 오징어는

콩나물국밥 짝꿍!

 
 

국내산 콩으로 재배한 콩나물

좋은재료 맛있는 국밥

엄마를 쉬게하는 현대옥 가는 날 ㅋㅋ

 

어른이 되어가는 맛

저는 어른된지 이십년정도 된거 같아요ㅋㅋ

콩나물국밥데이능

9월9일 웃기죵 ㅋㅋㅋ

 

후후 바로

시원하고 맛있는

콩나물국밥 나왔습니다!

1인 1반찬 따로 주시고요

수란 먼저 김 5장 정도 찢어 넣고

호로록~ 호로록~

크흐

이 정도 익기가 딱 좋은 것 같아요👍

가끔 너무 안익혀주시면

다시 부탁드리는데 너무 민망쓰:)

 
 

오징어 사리도

사이좋게 나눠 넣고요!

 
 

오징어 넣으면 아주 맛이 배가 되요!

그냥 제 느낌입니다

오중어 참 좋아하거든요 ㅎㅎ

진짜 콩나물국밥은 언제 먹어도

완전 짱 맛있어요!!

언제부터인가 으른이 된 나ㅎㅎ

해장으로도 좋고

주말이든 평일이든 아무때나

콩나물국밥 좋아해서 그냥 자주 먹어요 ㅎ

 

콩나물이랑 젓갈은 셀프바에서 리필

국물 식지 않을 정도로만 가져와서

첨부터 같이 넣고 뿌셔줬어요ㅎㅎ

화장실 가다 스을쩍 본 오픈주방

엄청나게들 바쁘세요

현대옥 찐맛집👍

중화산동 본점은 잘 안가게돼는데

콩나물아이스크림이랑 콩나물박물관

생겼다고해서 언제한번 가보려구요ㅋㅋ

원래 전주 콩나물 국밥 삼대장이

왱이집, 삼백집, 현대옥인데

어느순간 현대옥이

천하를 평정해버린 것 같습니다

저도 여기 현대옥체인점이 제일 좋아요

👏👏👏

#전주송천동국밥 #송천동맛집

#전주해장맛집 #전주해장국

오늘도 배 뚱뚱거리며 나갑니다 히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