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군산 선유도카페 고군산군도카페 전망좋은카페

반응형

#선유도유람선 타고난 뒤

바로 앞에 있는 카페 다녀왔어요

유람선 타는 바로 건너편

선유3구항 수산물센터 건물이예요

군산 전망좋은카페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선유도3길 33-4 2층

영업 10:30 - 19:00

010-8334-7419

 
 

비바람 불어서 쓰러진 입간판ㅋㅋ

비가 많이 오는 바람에 멀리 가지 못하고

가까운 곳으로 얼른 들어와버렸어요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의 매장입니다

 
 

이름처럼 전망이 좋아요

 
 
 
 

소품들도 하나하나 넉김있습니다

바다 느낌나는 소품들이 많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했습니다

잘한다 내동생 ㅋㅋㅋ

 

 

관광지라 음료가격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배타고 내려서 갈증나고 피곤해서

시원한 스무디가 먹고싶었습니다

제일 비싸요 6.5

 
 
 
 

화장실은 입구에서 오른쪽이예요

여자화장실은 조금 빙 둘러서 가야합니다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음료는 생각보다 빨리 나왔습니다

주문한 커피와 스무디들입니다

 

당충전이 시급했던 우리가족

사진 먼저 찍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주문했는데

달콤상콤 당충전도 되고 맛있었어요💕

 
 

한적한 시골 어촌과바다뷰가 보이는

군산 전망좋은카페에서

비도 피하고 즐거운 커피타임이었습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