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혁신도시 디저트카페 쿠키몬

반응형

전주 혁신도시 쿠키몬 다녀왔어요

혁신도시 이마트 에브리데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전주 쿠키몬

전북 완주군 이서면 출판로 26-3 105호

영업 09:30 - 19: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매일 과자 굽는 시간은

아침 8-10시입니다

파스텔톤에 차분하고 아기자기한 매장

 
 

식물도 많아서 편안한 분위기예요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사장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요

메뉴판보다 쿠키진열장부터 눈이 가더라구요

매일 굽는 쿠키들

넘 이쁘고 먹음직스럽습니다

큼지막하고 사랑스러운 비쥬얼들

쿠키, 스콘, 미니파운드케이크, 휘낭시에

꼼꼼하게 하나씩 살펴보았는데

전부다 맛있어보여서 둘다 고민삼매경

 
 
 
 

초코스모어 쿠키 3.5

녹차마카다미아 쿠키 4.0

초코 쿠키 3.8

 
 
 
 

호두초코칩 스콘 3.7

플레인 스콘 3.5

무화과 스콘 3.8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2.8

오레오 휘낭시에 2.7

녹차초코파운드 4.0

유자파운드 3.6

이쁘게 선물포장도 가능한 구움과자류들이네요

배민으로도 주문가능하다고 합니다

답례품이나 선물하기 좋은 깜찍한 포장이예요

쿠키몬 메뉴입니다

더운 요즘 커피보다는 상큼한 스무디나

에이드 마시는게 좋더라구요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하고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디저트로는 녹차초코파운드와 초코쿠키,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까지

3개나 골라버렸어요 ㅎㅎ

 
 

테이블도 예쁜자리 많아서 고민했어요

통창이라 어느 곳에 앉아도 답답하지 않아요

매장도 쾌적하면서 시원하고

적당한 햇살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맨 뒤쪽에 베이킹 룸이 있어요

매일매일 굽는 이쁜 디저트들 여기서 나오나봐요

궁금해서 버티컬 사이로 좀 들여다봤어요

깔끔하고 제가 가지고 싶은 오븐도 있더라구요 ㅎㅎ

 
 

화장실은 베이킹룸 왼쪽에

건물 화장실을 이용했어요

열쇠 들고 계단 조금 올라가면 있어요

화장지 꼭 챙겨가세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들입니다

 
 
 
 

냅킨부터 넘나 귀염뽀짝💕

 

넘나 시원하고 맛있었던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입니다

진짜 블루베리 알갱이가 씹히는게

참 사랑스럽더라구요

 
 

청포도에이드도 청량하고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초코칩쿠키는 초코가 콕콕 박혀 있어서

당충전하기 너무 좋은 디저트예요

초콜릿도 맛있는 초코맛이고

호두까지 들어있어서 알차고 맛있었어요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입니다

위에 무화과가 아주 쫀독하니

달지 않고 가볍게 잘 구워진 느낌이예요

큼지막하게 들어간 크림치즈도 맛있고

최근 먹은 휘낭시에 중에 가장 좋았습니다

 
 

녹차초코파운드는 미니사이즈지만

제일 맛있게 먹은 디저트예요

초코랑 녹차가 굉장히 잘어울리는

달지 않고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사장님 너무 맛있어요👍

깔끔하고 이쁜 신상카페에서

이쁘고 맛있는 디저트들과

함께한 기분 좋은 오후였어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