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우아동 전주역 마중길 크로플맛집 카페 멜로디

반응형

전주 우아동 전주역 근처

수제케이크, 크로플 맛있는 카페

#카페멜로디 다녀왔어요

멀리서도 조명이 반짝반짝

낮인데도 분위기 굳~

카페 앞이나 뒤편 골목에 주차가능해요

초록초록 테라스도 있는 예쁜 카페

cafe. Melody

전주 멜로디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801

0507-1460-0755

영업 09:00 - 23:50

 

 
 

시원한 여름 한정메뉴

수박주스

토마토주스

 
 

오픈 100일 기념행사를 하고 있어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전국 400개 영화관 이용 가능한

영화티켓을 주시네요

 
 
 
 

매장이 깔끔하고 넓습니다

새로 리모델링을 해서 오픈하셨다고 해요

두공간으로 나누어져서 테이블도 많고

쾌적하고 아주 깨끗하더라구요

수제청, 수제케이크, 크로플 맛집

멜로디 메뉴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시원달달 수박쥬스

먹고싶어서 얼른 주문했어요

친구랑 토마토한잔 수박한잔

사이좋게 나눠먹기로 했어요ㅎㅎ

 

토마토 엄청 싱싱해보이더라구요

 

음료 주문 후 행복한 고민

디저트 종류별로 다 맛보고 싶게 생겼어요

 
 

크럼블이랑 다쿠아즈 , 마카롱

디저트들 종류도 많고 다 맛있어보였어요

일단 크로플 맛집이라

친구 좋아하는 크로플 하나랑

수제케이크 맛집이라고하니 케이크도 하나

결국 또 두개구나:) ㅋㅋㅋ

뽀또쇼콜라?

뽀도로 만든 게 한창 유행이던데

이런 쇼콜라는 처음봐서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ㅎㅎ

 
 
 

매장 중앙에는

쿠키랑 마들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카페멜로디 고급원두가 눈에 띄어요

이태리 프리미엄

LAVAZZA 원두

카페 멜로디 사장님

에이드에 넣는 수제청도 직접 담그시고

디저트들도 수제로 만드시고

원두도 고급스러운 이태리원두를 사용하세요

 

이런 고급원두 아메리카노 4샷이

4.5 가격이라니

(테이크아웃 4.0)

다음에는 커피 마시러 올거예요

옆에 귀염뽀짝 아기 그루트

아이엠 그루트 ㅎㅎ

 
 

역시 좋은재료 쓰는 집은 손님도 많아요

점심이후 시간대라 카메라를 들 수가 없었어요

매장사진은 이게 전부입니다 :)

진동벨 받고 기다렸다가

주문한 음료랑 디저트 받아왔어요

 

여름날에 잘어울리는 시원한 주스

얼릉 마시고 싶더라구요

크로플 6.5

뽀또 쇼콜라 5.5

 
 

토마토주스 & 수박주스 6.0

크 토마토주스 짱짱 맛있어요👍

진짜 생 토마토만 찐~하게 갈아주셨어요

미리 시럽을 빼달라고 부탁드려서

아주 건강하게 마셨습니다

수박주스도 아주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냄새가 너무 좋은 크로플부터 잘라봤어요

아이스크림 녹기전에 빠삭빠삭한 빵이랑 같이 냠냠

 
 

크로와상 생지를 와플팬이 눌러 만든 크로플

여전히 인기가 식지를 않아요

특히 아이스크림 올려먹는 크로플은

정말 여름날 잘어울리는 디저트인 것 같아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소스 뿌린

멜로디카페 크로플

겉이 바삭바삭하고 크로플 달달하니 완전 맛납니다

친구랑 순삭했어요 ㅎㅎ

크로플 맛집 인.정.

👏👏👏

뽀또 쇼콜라는 뽀또를 좋아해서

뽀또치즈케이크 먹는 맛이라 좋았어요

맨 윗부분은 부드러운 크림이라 촉촉하고

중간은 꾸덕하고 아래는 조금 묵직한 치즈같은 질감인데

치즈덕후라 찐한 치즈맛에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지인들과 자주 전주역근처에서 밥먹고 카페가는데

꼭 다시 한번 들르고 싶은 카페예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