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익산 영등동 카페 줌갤러리카페 (추천메뉴 흑임자라떼, 쑥라떼)

반응형

익산 영등동

#줌갤러리카페 다녀왔어요

솜리뼈다구탕 건물 2층입니다

솜리뼈다구탕 와본 적은 있는데

위층에 까페가 있는 줄을 몰랐어요:)

 
 

솜리뼈다귀탕 건물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소중한 당신을 위한 공간

줌갤러리 카페

 
 

줌갤러리카페는 카페뿐만아니라

맞춤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쁜 케이크들이 완전 많아요

 
 

여름맞이 옛날우유팥빙수 개시하였어요

인스타 사진 올리면 수제아이스크림 무료!

익산 줌갤러리카페 정이든케이크

전북 익산시 고봉로30길 70 솜리뼈다구탕 2층

063-833-5050

영업ㅂ10:00 - 22:30

(수요일 정기휴무)

입.장.

 
 

오우야 어마어마한 규모에 깜짝 놀랐..

와 엄청나게 광활한 전시장이

눈앞에 펼쳐지네요

#줌갤러리카페

 
 

입구 왼편에 자리한 대형 포토존입니다

사실 줌갤러리카페 곳곳이 포토존이예요

예쁜 테이블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전부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어디 앉아야 될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입구 바로 오른쪽에 위치한 화장실입니다

 
 

화장실부터 다녀왔는데

화장실도 매우 크고 넓고 깨끗해서

편리하게 이용하기 좋았어요

 

 
 

전시도 보고 카페도 이용하고

스터디도 하고 모임도 하고

아주 큰 다복합적 문화공간이네요

 
 

예쁜 테이블과 의자

다양한 전시품들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곳들도

정리정돈이 아주 말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캘리감성 ㅎㅎ

구경거리가 너무 많아서 주문하는 거 잊었습니다

 

 
 

카운터는 입구에서 바로 오른쪽이예요

 

메뉴들 칠판에 적혀있어요

옛날 커피프린스 드라마갬성 ㅋㅋ

글시 크고 이뿌게 잘쓰셨네요

음료메뉴와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이크전문점답게 이뿐 케이크부터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와아 케이크 너무 이뻐요!!

단연 눈에 띄는 티아라케이크

왕관 쓴 자태가 아주 곱습니다

 
 
 
 

추천메뉴인 쑥라떼와 흑임자라떼

우리는 할매취향들이라

쑥과 흑임자 너무너무 잘 맞아요

효증까지 아주 찰떡궁합 굳굳!!

 
 

진동벨 들고 자리로 이동했어요

 
 

예쁜자리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손님들이 좀 많아서

조용한 구석탱이로 갔습니다 ㅎㅎ

 
 
 

줌갤러리카페는 긴테이블도 많고

한쪽에 따로 크게 룸도 있어서

단체 모임하기 좋을 장소입니다

 
 

불은 켜져있지 않았지만

한편에 길다란 룸도 들어가보았어요

아주 넓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ㅎㅎ

 
 

주문한 쑥라떼와 흑임자라떼

그리고 수제 티라미수 들고왔어요

 
 

수제 티라미수 5.5

쑥&흑임자라떼 5.8

흑임자라떼와 쑥라떼는 위에 얹어져있는

크림이 아주 찐하고 꾸덕꾸덕해요

맛있는 크리미들 우유랑 잘 섞어서 먹었습니다

 
 

간도 딱 좋고 달달하고 꼬숩고

흑임자라떼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친구가 먹은 쑥라떼는

쑥향이 진하지는 않았는데

흑임자 먹고 맛봐서 좀 더 건강한 느낌이었어요

친구의 쑥라떼 너무 맛있었는지

순식간에 없어져버렸어요:)

아주 맛좋다는 평을 남기었습니다

티라미수는 뚜껑만 벗겨서

바로 먹을 수 있는데

가볍고 들고갈수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씁쓸한 코코아가루랑 부드러운 크림필링

너무 축축하지 않은 케이크시트까지

아주 부드러운 디저트였어요

할매라떼들이랑 즐기기 좋은 케이크였습니다

 

 
 
 
 

흑임자라떼랑 쑥라떼, 티라미수까지

할매들 취향이랑 궁합이 너무너무

잘 맞는 디저트 선정이었어요

특히 라떼들 넘넘 꼬숩고 맛있었어요

수제티라미수랑 아주 신나고 맛나게 먹고왔습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