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보드게임카페 카페마실 MASIL 전북대 앞 시간 무제한으로 즐기는 보드카페

반응형

보드게임&만화&스터디룸카페

#전북대카페 #마실MASIL 다녀왔어요

전북대 박물관 맞은편 영원마트 건물 3층이예요

무려 입구가 3군데입니다

엘레베이터 타고 3층 ㄱ ㄱ

엘베 내리자마자 마주한 놀란 풍경

이 광활한 공간 무엇?

시간은 무제한!! (후불제)

오전11:00 - 새벽1:00

 
 
 
 

일단 락커룸에서 실내화를 꺼내 신고

신발 넣고 잠구고 열쇠 들고 카운터로 갔어요

들어설때부터 완전 큰 찜질방 느낌이었는데

시스템도 약간 그런 넉김입니다 ㅎㅎ

커피값은 거의 균일해요 입장료 개념인 것 같아요

오천원대 음료 1잔만 주문해도 시간 무제한

시간 제한없이 보드까페, 스터디까페, 만화까페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사이드메뉴도 아주 다양합니다

먹어본 결과 장시간 이용하면서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하고 한끼 해결하기 좋았어요

 

음료랑 디저트도 있고

피규어 엄청나게 많은 진열장 아래

좋아하는 과자들도 짱 많아요

 
 

주문 후 열쇠를 드리면 카드하고 진동벨을 주시는데

중간중간 카드로 다른 주문 가능하고

최종적으로 나갈 때 결재하는 시스템이예요

이것도 찜질방이랑 비슷한데요(?) ㅎㅎ

 
 
 

이벤트도 하고 있고 카페처럼

10번 도장쿠폰 모으면 1번 무료이용도 가능해요

입구에서 왼쪽은 만화까페이고

중앙에는 보드게임이 있습니다

관심사는 만화보다 보드게임!!

사장님께서 보드게임 추천도 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셨어요

 

보드게임 종류가 진짜 많습니다

너무 많아서 뭐부터할지 하고싶은 건 많고

완전 고민되었어요 ㅎㅎ

맨 윗장에 장기 오목까지 있음 ㅋㅋ

별거별거 다있더라구요

이번엔 어디 앉을지 자리를 둘러보는데

진짜 까페 너무 크고 자리도 너무 많아요

 
 
 
 

데이트하기 좋은 둘만의 공간 커플룸💕

 

스터디하기 좋은 널찍널찍한 테이블 많은 공간

 
 
 

낮은 계단 올라가서

평상처럼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좌석도 있고요

진짜 엄청 엄청 넓고 테이블도 다양합니다

 
 
 
 

소굴이란 곳! 여기가 진짜 찜질방 같았어요

구운계란이랑 식혜 생각납니다 ㅎㅎ

이런 소굴(?)이 있어서 휴식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내부에 책상도 있고 베게도 있고 굳굳👍

대신 불은 끄시면 안돼요 불끄기 금지X

평수도 다양해서 방 사이즈도 고를 수 있고

자리마다 전부 콘센트가 완비되어있어서

핸드폰이나 노트북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점이 대박좋아요

진짜 폰배터리는 맨날 없는데 충전하기 넘넘 좋았어요

👏👏👏

 
 

화장실도 깔끔했고 흡연실도 따로 있는데

관리를 정말 잘하시는지

지나가도 담배냄새가 안나더라구요

만화코너도 둘러봤습니다

보드게임보다 만화보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는 중학교이후로 보지 않은 만화책

오랜만에 보니 재미있드라구요 ㅎㅎ

층층이 책장에 엄청나게 많은 만화책들

카메라에 담을 수가 없더라구요

 
 

책정리도 잘되어있고 도서검색대도 갖추고 있어서

만화매니아분들께 정말 좋은 공간이예요

 

 
 

소굴에 누워서 뒹굴뒹굴

하루종일 만화보면서 힐링해도 좋을 것 같아요

 
 
 
 

널찍한 테이블에서 보드게임도 했어요

다른데는 없던데 등불축제도 있어서 해봤습니다ㅎㅎ

진동벨 울려서 주문한 음식 받아왔어요

치킨마요 5.5

 
 
 
 

치킨마요! 요거는 아주 마성의 맛이예요

비벼먹다보면 치킨소스맛에 중독되버려요

사장님 말대로 제일 잘나가는 메뉴 맞는 것 같아요

밥양이 엄청 많아서

맛있다고 계속 떠먹다가 배터짐주의

짜장라볶이 4.5

 
 

살짝 매콤한 짜장라볶이입니다

라볶이는 같이 가신분께서 맛있다고 다드셨습니다ㅋㅋ

조각케이크 4.0 / 츄러스2.0

 
 
 
 

자몽에이드와 치즈케이크랑 츄러스도 먹었습니다:)

아주아주 배가터지게 먹고 뒹굴거리다 온날이예요

사장님께서 과자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진짜 친절하시고 손님들한테 서비스 최고

👏👏👏

손에 안묻는 맛난 과자 홈런볼

보드게임하면서 막 집어먹었고요:)

다이어트 포기 신명나는 휴일

 
 

진짜 편하게 쇼파에 누워서 만화책보고

데이트도 하고 편하게 휴식도 취할 수 있는 카페

MASIL

시설도 괜찮고 북대 근처에서

가장 저렴한 보드카페인 것 같아요💕

공간도 넉넉하고 화장실도 청결하고

만화책, 보드게임, 스터디 까지

놀거리랑 먹거리 가득한 #마실카페

음료1잔만 주문해도 이용시간이 무제한이라

부담없이 언제든 와서 뒹굴거리고 싶은 장소예요

요즘 너무 더워가지구 실내에서만 있고 싶은데

사장님도 넘 친절하고 편안해서 종종 방문해야겠어요

 
 

#전북대마실 #전주보드게임카페 #전북대까페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