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북대 빵집 터키 베이커리 바자르 Bazaar

반응형

북대 대학로 지나다니면서 궁금했던

전북대 터키베이커리점 #바자르 #Bazaar

저녁에 갑자기 들어가봤어요(?)

바자르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297 1층

0507-1368-5157

매일 09:00 - 22:00

세계빵의 성지라..

지나다니면서 뭔가 웅장해서 항상 궁금했었어요

 
 

세계 최고 터키빵?

문구 너무 자신감 있는 거 아니냐고요

물소 젖으로 만든 카이막

여러분들은 드셔보셨나요

저는 아직 안 먹어봤어요

 

근데 북대 브레드팜은 갑자기 왜

터키빵집이 되었을까요 궁금합니다

외부에서도 아직 곳곳에 브레드팜 흔적이 보여요

 
 

저녁이라 빵 없을까봐 걱정하면서 들어갔어요

매장은 아직 브레드팜에 온것 같아요ㅎㅎ

 
 
 
 

시원시원한 공간들이 많고

엄청 넓은 대형베이커리 매장 그대로입니다

 
 
 
 

빵들은 셀프바에서 전자레인지로 데워먹을 수도 있는데

버터 및 초코가 들어있는

빵은 녹기때문에 데워드시지 말라고 되어있어요

 
 
 
 

렌틸콩 수프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매장은 똑같지만 빵들은 달라졌..

 

근데 저녁에 가서 빵이 정말 없더라구요

터키빵들 인기가 참 많은 모양이예요

제가 아는 깜빠뉴와

터키식 깜빠뉴?는 비쥬얼이 많이 다르네요

 
 
 
 
 
 
 
 

소량 남아 있는 빵들

자신감 넘치는 터키빵들 다 어디갔나요

. .

역시 빵집은 저녁에 오면 안돼나봐요

 
 
 
 
 
 
 

음..

많은 고민되는 빵들 뿐이였어요

 

 
 
 
 
 
 

분명 낮에 오면 더 풍성하고

종류가 다양할텐데 말이예요

 
 
 
 
 
 

스펀지 케이크는 특별가격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접시에 그냥 얹어져 있어서 좀 불편해보였어요

위에 얇은 비닐이라도 덮어주고 싶은 :)

아직 시국이 시국인지라

이런 진열방식은 꺼려져요

 
 

이건 맛이 참 궁금했던 화려한 트릴레체예요

처음보는 비쥬얼 케이크인데

우유케이크라고 되어 있습니다

오- 이것이 카이막!!

 

뭔가 종이뭉치 같은 비쥬얼

생김새는 자세히 보니 완전 더 별로더라구요?

그래도 샀어야돼는데 안사왔네요:)

 
 

사실 카이막을 산다면

하드한 터키빵에 찍어먹을 요량이었는데

빵들이 너무 성의없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진짜 마구잡이여서 빵들이 튀어나갈 것 같았어요

터키식 진열은 위생에 문제가 좀 있어보여요

 
 

쿠키도 포장되어 있지 않아서 패스

갓나온 뜨거운 빵도 아니고

아직은 안심할 시국도 아닌데

언제부터 진열되었는지 모르니까요

하루종일 노출되어 있을 수도 있었을텐데

아무리 관리를 잘하더라도 넓은 매장에

작은 날파리나 파리도 있다고 생각이 들고요

위생은 뭐 개인 판단이겠죠

첫방문 터키빵집 바자르

별소득이 없었습니다

다른날 일찍 방문해서

풍성한 빵들 다시 구경해보려구요

저녁이라 빵도 없는데 위생문제 민감해져서

남은 빵도 별로 구매하고 싶지 않았던 날이예요

 
 
 
 

터키빵은 아니지만 생크림팥빵 먹고싶어져서

치즈붸렉 함께 구입했어요

빵들 중에 아직 브레드팜 빵종류들이

조금 남아있는 것 같아요

빵봉투들도 아직 전부 브레드팜이더라구요 ㅎ

치즈를 좋아해서 하나남은 치즈붸렉

결국 들고 왔습니다

뵈렉은 패스트리를 뜻하는데

터기에서 주로 치즈, 고기, 채소를 집어넣은

주식의 일종으로 취급된다고해요

터키빵맛 궁금하니 일단 하나만 사보기로!

 
 
 
 

언제 다시 방문해서

쾌적하고 큰 매장에 앉아서 터키빵 맛봐야겠어요

다시가서 카이막도 맛보고 포스팅하려고요

카이막 들어간 빵이라도 샀어야는데

비쥬얼 너무 먹기싫게 생겨가지구 :)

전체적으로 빵들이 투박하고 생소한 것도 있는데

빵 진열방식때문에 구입이 꺼려졌어요

 
 

매장내 모든 터키빵은

터키에서온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봉지는 브레드팜이지만 결국 터키빵 샀어요 ㅎㅎ

 
 
 
 

아직 브레드팜인 바자르

조금 혼돈스러워서 통일있게 정리되면 좋겠습니다

소심하게 데려온 아이 둘이예요 ㅋㅋ

 
 

왜인지 달달한 생크림팥빵이 먹고싶었는데

잘라보니 크림이 한가득들었어요

👏👏👏

 
 

잘사온 것 같아요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터키빵 아닌 빵들도 다시 구경가야겠어요

 

치즈붸렉은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주었습니다

 
 
 

이게 어디가 패스츄리인지 모르겠습니다만 ㅎㅎ

지중해식 파이라는 뵈렉

치즈가주욱 늘어나고 깨가 꼬소하게 씹혀요

별다르게 특별한 맛이 느껴지지는 않고

밋밋하지만 씹을수록 꼬소한 빵입니다

진한치즈맛이라고 되어있는데

그냥 모짜렐라치즈가 왕창 들어가있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아요 ㅋㅋ

 

뵈렉 모양새가 투박하지만 괜찮았어요

다음에는 카이막도 도전해보고

포아차, 시미트 터키전통빵들 사보려구요

 
 

터키빵집 조금 이른 시간이 다시 만나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