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전북대 빵맛집 우노스 재방문(캐슈넛깜빠뉴, 팥빵, 치즈휘낭시에, 에그타르트, 공주밤식빵)

반응형

전주 우노스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50

휴무: 설날/추석 전날, 당일

매일 08:00~21:00

063-277-7179

전북대 지나는 길에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쳤어요

서울 5대 #앙버터맛집 우노스

지난번에 맛본 NO.1 앙버터

이유가 있는 NO.1 이었습니다

치아바타 겉바속촉 쫄깃한 빵에

팥이랑 프랑스 고메버터의 꿀조합

진짜 맛있었어요

오늘은 새로운 빵 맛보러 왔어요ㅎㅎ

 

저녁시간대라 빵이 많이 없었지만

못보던 빵들 보여서 급행복한 나

오늘은 에그타르트 꽃혔습니다 ㅋㅋ

표면이 바삭해보이는 팥빵도 하나 집고

 
 
 

오늘은 휘낭시에도 하나 먹어보려구요

 

치즈덕후니깐 치즈휘낭시에 픽!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깜빠뉴도 오늘 도.전.

길다란 무화과깜빠뉴와 캐슈넛 모양의 깜빠뉴

캐슈넛 지분 많은 깜빠뉴로 골랐습니다

캐슈넛 모양 짱 크고 먹음직스러워요 ㅎㅎ

 
 

공주에서 온 알밤이 가득 맛있어보이는 밤식빵💕

벌써 이렇게나 많이 샀으니

나머지는 아이쇼핑입니다 ㅋㅋ

 
 

종류 많고 큼지막한 스콘

맛이 매우 궁금해서 다음에 꼭 먹는 걸로!

최근에 스콘을 많이 먹어서 이날은 안땡겼어요

 
 

쑥쿠키와 치즈머핀도 다음방문에

꼭 먹어볼 것으로 혼자 마음에 저장했습니다ㅋㅋ

 
 

소금빵도 맛있어 보였고

쇼콜라케이크(2.0)는 가격무엇? 궁금했지만

당충전하고 싶을 때 다시 오려구요

 
 

식빵도 살까 말까 엄청 고민하고

다음으로 또 미뤘어요 ㅋㅋ

이미 밤식빵 사버렸음:)

 

 
 

아몬드와 카라멜로 만든 아띠블은

완전 고소하겠다 이러면서 눈으로 먹고요

블루크림치즈바게트는 오우!

대왕애플파이같은 비쥬얼인데

요아이도 맛이 넘넘 궁금합니다

오늘은 정신차리고 앉아계신 우디씨 ㅋㅋ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맛있는 빵

2층에서 커피와 즐기다 왔어요

 
 

깜빠뉴는 먹기 좋게 잘라주셨습니다

 
 

2층 까페는

입구 왼쪽 계단으로 올라가시면되요

 

 
 

저번보다 2층이 더 좋아보였습니다

빵사고 기분 좋아서 그랬나ㅎㅎ

2층 우노스까페 좋은 자리가 많아요

길가풍경이 보이는 창가쪽에 앉았습니다

좀 앉아있으니 자리가 꽉차더라구요

저녁시간대도 역시 인기만점

#전북대핫플 우노스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2.5

아아는 더리터보다 양이 더 많은 거 같아요

완전 큽니다

캐슈넛 깜빠뉴 5.8

 
 

캐슈넛과 크린베리 가득한 깜빠뉴예요

깜빠뉴 내상 넘넘 맘에 들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결

겉부분이 좀 질기지만 씹을수록 고소한 빵맛 깜빠뉴

이런 빵 진짜 중독이예요

계속 입으로 들어갑니다 ㅎㅎ

 
 

그득하게 박힌 캐슈넛과 크린베리

캐슈너트는 짱짱 꼬소하고

크린베리는 상큼하게 씹혀서 맛있어요

진짜 매력쩌는 깜빠뉴 찢어서 입으로 계속 고고

크림치즈나 생크림

뭐 안 찍어먹어도 왜이렇게 꼬수워요 ㅋㅋ

저 완전 할매입맛 ㅎㅎ

 

깜빠뉴는 이야기하면서 계속 먹다보니

하나둘 다 사라졌습니다

ㅋㅋㅋㅋㅋ

에그타르트 2.8

에그타르트 단면샷입니다

 
 

타르트는 높지 않은데 가격이 좀 있는 편이예요

부들부들 촉촉한데 조금 달았어요

역시 커피랑 잘 어울리는 디저트입니다

 
 

팥빵 1.8

기대기대했던 팥빵

먹어본 팥빵 중에 가장 가벼운 질감이예요

 
 

속이 꽉 참 팥은 아니지만

구석구석 팥이 많았습니다

단팥빵 건강하게 만들다보면

피가 얇아지고 반죽 성형하기 어려워지는데

먹으면서 왠지 내가 만든 거 같은 느낌 들었달까요ㅋㅋ

팥이 좀 달았는데 맛있었어요

치즈 휘낭시에 1.2

치즈맛을 상상하고 입에 넣었던 치즈휘낭시에는

치즈맛이 아니더라구요 ㅋㅋ

색은 완벽한 황치즈인데 치즈맛이 많이 약했습니다

상큼한 레몬맛이 입에 감돌아요

레몬마들렌 맛에 가까웠어요

오늘은 깜빠뉴가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저는 역시 할머니 누룽지입맛 ㅋㅋㅋ

오늘 먹물바게트 먹어보려고 했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이것도 다음 방문에는 먹어보려구요

배터지게 빵 먹고

공주밤식빵은 집에 포장해왔습니다

저녁시간대는 폐기 품목들이 있어서

단골분들께 종종 서비스를 주신다는데

너무 감사하게 저도 에그타르트 받아왔어요

계속 단골 생기시겠어요 저 또올거니깐요 ㅋㅋ

서비스라 더 맛있는 에그타르트였어요 ㅎㅎ

공주밤식빵 5.8

공주밤빵 미쳤습니다 ㅋㅋㅋ

단면샷으로도 보이는 꽉찬 공주알밤들 ㅎㅎ

 
 

자르다가 알밤 막 튀어나와요 ㅋㅋ

 

 
 

촉촉하고 달달한 알밤

 
 

밤식빵 밤도 많이 들어있고 진짜 맛있는데

아쉬운게 조금 달았어요

조금 더 담백해도 좋을 거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어요 우노스빵

다음 빵들 정해놨지만

다음방문에 또 고민할 것 같은 넉김입니다

ㅎㅎ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