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더리터 중화산점 (주차장,테라스, 대형매장)

반응형

전주에서 제일 큰 더리터 매장

#더리터중화산점 다녀왔어요

 
 

전주본병원 위쪽인데

지금까지 가본 더리터 매장중에서

가장 크더라구요

전주 더리터 중화산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유연로 308

(중화산동2가 729-6)

063. 222. 5478

매일 9:00 - 23:00

매장도 아주 크고 주차장도 넓고

테라스도 널찍합니다

 

들어가기전부터 엄청 커보여요

조도는 좀 낮은 매장이네요

분위기는 좋지만

유달리 찍은 사진들이 어둡더라고요 ㅎㅎ

커피 종류가 300원 인상되었다고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일리터 2.3이었어요

미니는 1.8입니다

커피맛도 쏘쏘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커피값이 너무 저렴해서 이용중인데

더 오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매장이 엄청엄청 커요

비가 오는 날이어서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고기먹고 배가 터질 것 같아서

아아 큰 거 한잔 사러 갔어요

2차 배터짐 주의

보통 테이크아웃을 이용하는데

매장이 워낙 커서 신기해서 들어와봤어요 ㅎㅎ

 
 

우연히 식당근처에서 발견해서 오게 되었는데

주차도 쉽고 중화산동으로 밥 먹으러 올때

가끔 여기로 커피한잔 하러 와야겠어요

 
 
 
 
 
 

홀좌석도 많고 스터디나 모임하기 좋은 테이블

프라이빗한 공간도 많아요

그리고 역시 양이 혜자입니다

더리터 아아💕

음료량 많아서 좋은 더리터

양만 혜자인 게 아니라

다른 좋은 메뉴들도 많더라구요

프로틴쉐이크부터 콜라겐까지

맛있는 쉐이크 먹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여름 신메뉴도 있더라구요

배부르지 않은 날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