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전북대 베이커리카페 앙버터 유명빵집 우노스

반응형

전북대 유명 베이커리카페

#우노스 다녀왔어요

 

전주 우노스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50

전화 063-277-7179

영업 08:00~21:00

명절 전날, 당일 매주 월요일 휴무

유명빵집이라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이예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예요

우노의 정원도 오픈했다고하는데

아직 가보질 못했습니다

우노스는 수익 기부도 하는 착한 빵집이예요

1층에서 빵과 음료 주문하고

2층에서 매장 이용가능해요

 

커피가격도 저렴한편이예요

 

모든 빵에 유기농 밀을 사용하여

건강에 좋은 빵을 만드는 #우노스베이커리

당일생산&당일판매 믿음가는 빵집입니다

#우노스빵집 넘버원 앙버터

앙 버터 5대 맛집 우노스

 

제가 좋아하는 치아바타에 +저당미 팥

거기에 고급스러운 +프랑스 고메버터까지

남바완!! 젤 먼저 얼른 집었어요 ㅋㅋ

넘버투는 아쉽게 매진이었습니다ㅜ

 
 

그리고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먹물빵들💕

먹물바게트와 먹물치즈빵 둘중에

고민되었는데 남바쑤리로 결정했어요 ㅎㅎ

 
 

NO.4 갈릭노아

큼직하고 맛있어보이는 전북대의 맘모스빵

이건 너무 커가지구

너무 많이 사면 다 못먹으니 다음을 기약 :)

대신 작은 NO.5 무화과 프로마쥬 데려왔어요

 
 
 
 

포스팅하다보니

다시 가서 먹어 봐야될 빵 천지예요

 

 
 

코코넛쿠키는 맛이 정말 궁금해서

다음에 꼭 먹을 예정 ㅎ

 
 

평소 좋아하지 않는 빨미까레도

너무 맛있어보였습니다

우노스 왜 이제야 왔니

 
 

부드러운 우유식빵부터 잡곡식빵 식빵종류도 다양해요

계란, 우유거 안 들어가는 탕종식빵

아토피 있으신 분들 추천빵이예요

 
 

우디씨 웃기게 누워 있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먹고 싶은 거 넘 많아요

 

 
 

장안의 화제 영국식 스콘

 

신메뉴는 할인도 하고 있어요

 
 
 
 

초코 / 에그 타르트들도 맛있어보이고

 

 
 
 
 

큼지막한 스콘도 얼그레이, 초콜릿, 무화과 등등

종류가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귀여운 휘낭시에들>_>

쇼케이스 안 샌드위치도 엄청 맛있어보이고

 
 
 
 

레몬조각케이크도 맛있을 거 같아요

 

우노스 베이커리 케이크는

미리 주문제작이 가능해요

미리 주문제작해야하는 케이크는

100% 원유로 만든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해요

역시 건강까지 생각하는 빵집이네요

 
 
 
 
 
 

딸기, 과일생크림, 치즈, 초코, 고구마,

티라미수 케이크까지

사이즈별로 가격이 정해져 있고

주문제작케이크도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큐브케이크, 과일타르트도 주문제작가능해요

 
 
 
 

천연효모 르방으로 만든 건강빵도

이틀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대.박.

 
 

구경 삼매경 끝에 골라본 빵들

기대기대하면서 집으로 룰루랄라~

근데 2층 궁금해서 다시 들어갔어요 ㅋㅋ

 
 
 
 
 
 
 
 
 
 

2층 까페도 공간이 좁지는 않았어요

맛있는 빵도 먹고 차도 한잔하며

여유를 즐기다 갈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다시 내려와서 얼른 집에가기 ㅎㅎ

 

자부심 넘치는 베이커리카페 우노스

주재료 원산지 표시까지

찍어주고 돌아왔어요

우노스베이커리 넘버원 앙버터부터 맛보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치아바타 식감 빠삭빠삭해요

안에 적당이 달지 않은 팥하고 프랑스 고메버터가

너무 잘 어울리는 삼조합이예요

NO.5 무화과 프로마쥬

 
 
 
 

무화과가 오독오독 씹혀요

여성들에게 좋다고 쓰여있어요

견과류도 정말 많이 씹혀서

안달고 꼬소하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은 NO.3 먹물빵

 
 

안에 들은 치즈가 쫀독하고

윗면에 견과류 토핑이 달콤하고 식감이 좋아요

 
 

크런키하고 달달하니 맛있는 먹물빵

먹물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우노스 빵들 아직 먹어보고 싶은게 너무 많아요

다른 빵들 먹어보러 조만간 방문할려구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