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익산 부송동 고급스럽고 맛있는 빵집 신상베이커리까페 브레드팜

반응형

익산 부송동 신상빵집

#브레드팜 다녀왔어요

부송동 포레나 주상복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고 상가주차장 이용할 수 있어요

부송동 투썸 맞은편입니다

브레드팜 익산포레나점

전북 익산시 무왕로 1195 1층 1154~1160호

0507-1488-1017

매일 08:00 - 22:00

Bread Farm

#브레드팜

 
 

브레드팜 익산점의 베스트 메뉴

바스크 치즈케이크

리얼 감자빵

리얼 고구마빵

유자/초코 스콘

마늘바게트

천연발효빵, 유기농밀가루, 100%우유버터

입간판에서부터 고품질 매장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진짜 매장이 크고 고급스러워요

들어갈 때부터 뭔가 기분 좋음

 
 
 
 

퇴근하고 갔더니 빵이 많이 빠졌어요

타르트 종류도 많이 없었습니다 아숩:)

 
 
 
 
 
 

대형까페예요 브레드팜

테이블이 정말 많고 아주 쾌적합니다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베이비체어 등등

 
 

앞접시랑 포크, 나이프, 냅킨

셀프바도 있고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어요

제조시설이 보이는 테이블도 있어요

빵에 대한 자신이 보이는데요 음

구경하고 싶은데

아침에 와야될까요? ㅎ

 
 
 

저녁시간대였는데 삼삼오오 오셔서

빵고르시고 차마시는 여유로운 모습들도 보이고

저처럼 빵만 사러 오신 분들도 계셨어요

 
 
 

매장 곳곳에 홍보된 리얼한 감자빵, 고구마빵

브레드팜의 시그니처빵이예요

근데 저는 구매하지 않았 :)

다른 빵들 보느라 잊어버렸어요

근데 전에도 맛을 봐가지구 무슨맛인지는 알아요

쫀독하고 맛있어요 ㅎㅎ

다음에는 브레드팜 감자, 고구마빵

꼭 먹어보는 걸로요

생감자 생고구마를 그대로 담아 만들었는데

속이 아주 꽉 차있다고 합니다

 
 

저녁에 갑자기 샌드위치가 먹고 싶었어요

몇개 안남은 베이글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_+

 

바스크치즈케이크도 추천메뉴예요

샌드위치 구매하시면

아메가 1000원 할인됩니다

 
 
 
 
 
 
 
 

저녁시간대라 빵은 많이 없었지만

시식코너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시식 너무 행복해요 ㅎㅎ

조심히 마스크 내리고

이쑤시개로 하나씩 집어서 입에 퐁 넣고

마스크 닫고 ㅋㅋㅋ

혼자 열심히 좀 시식해봤네요 :)

 

 
 
 
 

빵구경도 좋고 시식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결국 들고간 쟁반에 답은 빵은

시식이 없는 빵들이었던 거 같아요:)

 
 

수제쨈하고 식빵, 러스크까지

빵들 다 맛있어 보이는데 어떻게 해요

다 담을 수도 없공 맛은 궁금하고요

결론 : 시식 많이함 ㅋㅋ

 
 

타르트와 마카롱, 보틀케이크 등등

화려함으로 무장한 쇼케이스

여기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치즈타르트 하나 더 구입했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포장도 꼼꼼하게 잘해주셨습니다

 
 
 
 

나가기 전에 발견한 짜투리 공간 테이블

공간이 정말 넉넉한 브레드팜 매장

웬만한 단체가 와도 다 앉을 수 있겠어요 ㅋ

 

봉투는 따로 50원 주고 구매했어요

집에와서 두툼한 베이글샌드위치부터 꺼내봤어요

 
 

엄청 큰 내 손에 안잡히는 비쥬얼

두께감이 상당하고 치즈, 양상추,

토마토, 햄, 피클, 파프리카 등등

맛있는 거 다들어 있어요 ㅎㅎ

베이글 빵은 속이 너무 부드러웟어요

겉도 적당히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바질 토마토 빵이예요

 
 

허브 바질하고 올리브, 토마토,

크림치즈가 사이사이 들어간 빵이예요

위에 치즈뿌려 구운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데려왔어요

 

유기농 밀가루라고 하니

왠지 더 부드러운 것 같아요

빵들이 다 퐁신퐁신한 재질 ㅎㅎ

좋아하는 거 다 들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호불호 갈리는 맛인데

저는 허브랑 올리브랑 토마토랑 다 좋아해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타르트 하나 샀는데

이렇게 정성어린 포장해주셨어요

다음엔 두개이상 살거예요

 
 

예쁜 노란꽃이 핀 것 같은 치즈타르트

먹고 반했으니까 담에 에그타르트도 먹어볼게요

 
 

파이부분 결 제대로 다 살아 있어요

씹으면 누네띠네 맛이 나요

안에 치즈 필링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도 이런거 만들고 싶은데 ㅋㅋ

커피한잔이랑 꿀맛같은 치즈타르트

다음에 또 구매각이예요

 
 
 
 
 
 

치즈가 양면으로 바삭하게 코팅된 치즈납작이

안에 얇은 슬라이드 햄과 토마토

크림치즈가 잘어울리는 부드러운 빵이예요

혼자 순삭했어요

 
 

#익산대형까페 #익산베이커리까페

#부송동빵집 #부송동브레드팜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