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객사 음료 맛있고 가성비 좋은 보드게임까페 쿼드 QUAD

반응형

전주 객사 보드게임까페

#쿼드 다녀왔어요

매번 다른 보드게임까페

찾아다니는 거 재미져요

 
 

바로 맞은편

문화주차장은 음료1잔당 20분

오거리 공영주차장은 음료1잔당 30분입니다

전주 쿼드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5길 95 1층

063-904-1213

매일 12:00-23:00

 

 
 

입구는 왼쪽입니다

저녁되어 조명이 켜지니 너무 이쁘네요

그냥 까페만 이용해도 되는 복합매장이예요

 

음료 한잔 주문하면 4시간 이용 가능

대.박.

최근 다녀본 보드까페 중 가장 저렴해요ㅎ

손님 적으면 무제한으로 운영이라니

사장님 그냥 착하신듯요

평일 저녁 식사하고 도착하니

매장에 손님이 절반쯤 계셨어요

 
 

가운데 빈자리들은 놔두고

오늘도 저어쪽 구석탱이에 앉기로 합니다 ㅎㅎ

 
 

창가쪽 분위기 좋은 구석테이블 당첨

 

가방 놓고 음료 주문 먼저 ㄱ ㄱ

다양한 커피음료와 라떼, 뱅쇼까지

#쿼드까페 메뉴가 정말 많아요

알코올까지 ㅋㅋ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_+

악마의 초코케익?

트리플 치즈케익??

배불러서 못먹었지만

케이크 이름들이 맛을 궁금하게 만드네요

순수 우유케익, 크로플

치즈머핀, 초코머핀 3.5

이거 보고 딸기라떼 한잔 주문했어요 ㅎ

 
 

다른 구석탱이(?) 너무나 즐거워들 보이세요

우리도 얼른 보드게임하고 싶어집니다

항상 종류가 많아서 뭐할건지 고민고민 ㅎ

 
 
 
 
 
 

이럴때 랜덤추천기 돌려보세요

ㅋㅋㅋ 재미져요 ㅋㅋ

 
 

랜덤기 돌려서

추천보드게임 번호찾기 ㅎㅎ

화장실 옆 보드게임은

뭔가 어려운 거 같습니다

 

 
 

사용을 원하면 카운터에

문의하라고 되어있어요

테이블마다 하고싶은 말도 적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참고하는

친절하고 좋은 보드게임까페 쿼드

 
 

근데 예시로 사장님 번창하세요❤️가

세번이나 적혀있네요 ㅋㅋㅋ

 

음료도 맛있습니다💕

 

얼그레이밀크티도 맛있고

딸기라떼도 직접 담은 수제청이라

상큼상큼 과육이랑 우유랑

달달구리 아주 맛났어요

오늘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드게임 삼매경

 
 
 
 

오늘 제일 재미있었던 게임은

패치워크랑 코드네임이예요 ㅎㅎ

 
 

다른 보드게임까페들은 시간체크 해봐야했는데

쿼드는 그런 생각 없이 여유롭게

2-3게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음료주문하고 그냥 맘편히 게임 고르고

즐겁게 있다가 왔습니다 굳굳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