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만성동 브런치맛집 브런치까페 메르헨 (메르헨 플래터&과일 프렌치 토스트)

반응형

전주 만성동 브런치맛집

#메르헨 다녀왔어요

전주 메르헨

전북 전주시 덕진구 만성중앙로 17-63 1층

영업 08:00~23:00

0507-1315-1639

#전주 메르헨

 
 

 

법원과 양현초등학교 사이 솔가건물 맞은편이예요

건물 바로 앞 길가에 주차했어요

브런치와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

#전주까페메르헨

오픈하자마자 도착해서 한산해서 좋았어요

이 넓은 매장에 손님은 우리뿐 ㅎㅎ

 

 
 

외관도 멋졌는데 들어와보니

깔끔하고 더 좋았습니다

식물들도 많고 통창으로 들어오는 햇살도 기분 좋고

조명도 은은하니 분위기 최고👍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디저트도 판매하시는데

커피랑 먹으면 넘나 좋을 디저트들이예요

 
 
 
 

마들렌 2.5

초코/바닐라 휘낭시에 2.5

카라멜머핀 3.0

 
 

블루베리파운드 2.5

초코칩스콘 2.5

 
 

아메리카노 3.0

까페라떼 4.0

 

커피가격이 너무 착해요 (HOT/ICE 동일)

가격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차 마시러 오기 너무 좋은 까페 메르헨💕

메르헨 플래터 1.5

과일 프렌치 토스트 1.3

오늘은 브런치 먹으러 왔어용~

예약하고 오는게 대기도 없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겠죵

메르헨 여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시고

매장만큼이나 오픈 주방도

넘 깔끔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유아들 의자랑 귀여운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요

 

 
 
 
 

까페 메르헨에는 분위기 좋은 좌석이 많아요

단체석도 있고 쇼파좌석도 있습니다

저는 구석에 이쁜자리를 좋아해요 ㅎㅎ

바로 브런치 준비해주셨어요

아 풀레이팅 너무 이뻐요

정말 그림같이 이쁜 브런치를 세팅해주셨네요

모해모해 사진찍어야지요

메르헨 플래터 1.5

과일 프렌치 토스트 1.3

 
 

크레마 가득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3.0

냅킨까지 넘나 귀염뽀짝>_<

즐거운 브런치타임

룰루랄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과일 듬뿍 달콤한 프렌치토스트

 

딸기, 키위, 바나나, 포도 좋아하는 과일 다 있어요

상큼하고 신선한 과일 자체도 맛있지만

프렌치 토스트랑 아이스크림이랑

함께 먹으니 꿀조합이었습니다

프랜치토스트는 식빵 자르는데 결이 쭈아악~

겉바속촉 한입 물면 촉촉하고 너무 맛있자나요

겉은 고로케 같이 바삭바삭한 느낌이예요

바닐라아이스크림이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오픈토스트, 해쉬브라운, 소시지 등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메르헨 플래터

토스트 위에 제마음 설레게하는 수란이 ㅋㅋ

두근두근

 

이런 거 언젠가 해보고싶었는데 이룬 날이었어요

이뿌게 썰어보기 도전했는데

제꺼는 잘 이뿌게 안돼서ㅠ

맞은편 분 걸로 만족 ㅎㅎ

수란 속 주르륵 흘러내리는 노른자💛

 
 
 
 

수란 아래 베이컨이랑 햄도 있고

달달하고 맛있는 과일잼까지 발라져 있어서

토스트 대박 맛있었어요

 
 
 
 

나머지 샐러드랑 해쉬브라운, 콜팝 같은 치킨볼,

소세지들도 케찹 찍어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까페 메르헨에서 완벽한 브런치였습니다

 

👏👏👏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까페메르헨

여유로운 공간에서 브런치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