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신시가지 밀쉐맛집 빽다방

반응형

여름이 오면 항상 생각나는 밀쉐💕

최애중 하나인 빽다방밀쉐 먹으러

전주KBS점 빽다방 다녀왔어요

 

빽다방 전주KBS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로 7

영업 08:15-21:45

전화 063-222-1021

KBS전주방송국 근처

롯데리아는 밀쉐가 있는 곳 있고 없는곳 있어서

빽다방을 주로 자주 찾는 편이예요

 
 

어릴적 그맛 밀쉐가 먹고 싶을 때마다

빽다방 ㄱ ㄱ

 

전주 KBS점은 매장이 쾌적하고 넓어서

정말 좋아요💕

 
 
 
 

전주신시가지 빽다방 역시 좋아요

같은 빽다방이라도 다른 넉김 ㅎㅎ

 
 

빽다방 순삭쿠키도 완전 존맛입니다

어제는 그냥 지나쳤는데

오늘은 못본 척을 못했어요 ㅋㅋ

빽다방 사라다빵도 완전 혜자쥬

가끔 계란 사라다 사먹곤해요

이번 여름 신메뉴가 많이 생긴 것 같아요

호떡라떼?

굉장히 궁금하지만

오늘도 밀쉐를 먹기로 합니다

이번 여름도 밀쉐사랑💕

 
 

이제 밀쉐에 아이스크림도 추가할 수 있어요

(+800원)

오랜만에 멤버십 적립 ㅎㅎ

특히 여름되면 열심히 스템프 찍는 것 같아요

주문한 오리지널 밀쉐와

아이스크림 추가한 밀쉐예요

 
 

그리고 진짜크고 맛있는 빽다방 순삭쿠키

청키화이트초코 ㅎㅎ

 
 

어제는 그냥 오리지널로 먹었는데

 
 

오늘은 아킴 추가해서 먹어봤어요

진짜 대.박.

아킴 진즉 추가해서 먹을걸요 ㅎㅎ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아래 밀크쉐이크

쭈아압 ㅎㅎ

 

아 넘 행복한 맛💕

더운 여름에 진짜 시원한 이맛

달달하고 부드러운 밀쉐 풍미 못.잊.어.

 
 

 

양도 진짜 많아가지구 다먹음 배터져요

근데 맨날 다먹게 돼는 마법

너무 빨리 먹으면 배아픔 주의

오늘도 혜자로운 빽다방에서

즐거운 후식타임입니다

 

KBS지점은 진짜 청결하고 넓고

왠지 음료도 더 맛있는 넉김이예요

친절하시고 얼음도 완전 잔알갱이로

잘갈아주셔요 ㅎㅎ

 
 

큰 밀쉐 한잔

KBS사옥 산책하면서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

너무 배불러서 순삭쿠키는 집에와서 먹었어요

 
 

큼지막한 쿠키에 큼지막한 화이트초코

콕콕 박힌 달달한 쿠키

진짜 순삭해버렸어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