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전북대 사격까페 우파루파 전주 실내데이트 추천(음료 초코라떼 강추)

반응형

전주 전북대 사격까페

#우파루파 다녀왔어요

전북대학교 박물관 맞은편

원플러스 건물 4층이예요

건물 내애 주차가 가능합니다 (2시간 무료)

다양한 총기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이색까페

#전주우파루파

 

사격까페는 처음이여서 설레었습니다

전주 리얼가스건 사격카페 우파루파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33 원플러스 빌딩 4층

0507.1302.9053

영업 12:00 - 22:30

입구 들어오자마자 놀람

이렇게 많은 총기들은 처음 봤어요

북대 오락실 근처 사격장에서 가끔 총 쏘곤하는데

여기는 완전히 차원이 다르네요

 
 

우파루파사격카페 음료 메뉴입니다

메뉴판에는 총기 가격과 설명만 있어서

여기서 보고 주문하시면 되요

음료는 저렴한 편이고 사장님 추천 초코라떼 마셨는데

총 쏘면서 달달구리로 스트레스도 뿌셔버렸어요

👏👏👏

점수타깃 2천점이면 음료 천원 할인

이런 이벤트 넘 좋아요

승부욕 마구 생김 ㅋㅋ

매월 인스타 10분 선정 식사권도 증정한다고해요

총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보다 직접 실물로 총을 보니 완전 멋있었어요

 
 

저는 총알못

총에 대해서는 너무너무 모르지만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즐겁게 사격 즐기다왔어요

여러가지 준비해주시면서

초급자 눈높이에 맞춰 설명해주셨어요

전문가 사장님 덕분에 총도 잘쏘고

나중에는 폼이나 장전도 자연스러워지더라구요

사격시 주의사항입니다

보기만 해도 멋짐폭팔 📸

사장님께서 비싼 총, 쏘기 좋은 총, 신상 등등

설명을 다 잘 해주셔서 고르기 쉬웠어요

저는 무거운 건 쏘기 힘들 것 같아서

기볍고 쏘기 좋은 총으로 추천 받았습니다

중량까지 표시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입구에서 오른쪽

사격공간입니다

 

 
 

사격까페 넓고 깨끗하고 쾌적해요

 
 

뒷편에도 테이블과 쇼파 휴식공간도 있고

개인총을 넣어 놓는 캐비닛도 있어요

실제로 매니아로 보이시는분께서 총 꺼내시는데

개인 총이 있다는게 신기하고 멋지시더라구요 ㅎㅎ

보드게임이랑 닌텐도 즐기는 공간도 있어요

 
 
 
 

사장님께서 총 준비해주실 동안

고글 써보고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요즘 힙한 포즈(?) 힙해지고 싶은 마음에

무리하게 따라해봤어요 양해해주세요 ㅋㅋ

 

타겟은 점수판, 스크린과녁, 종이과녁 3종류예요

세종류 다해봤습니다 ㅎㅎ

스크린 파리 맞추는 거는 너무 어려웠어요

파리가 계속 날라다녀가지고 조준 힘들어요

근데 사실 멈춰있을 때도 못맞췄어요 ㅋㅋㅋ

빨간 점 맞추기 첨엔 쉽지 않지만

점점 적응하면서 즐기게 됐습니다

맞출때마다 기분 최.고.입니다

저는 역시 종이과녁이 좋은 거 같아요

결과물 눈으로 확인해서 좋고

찢어진 종이보면 왠지모를 쾌감이 밀려오더라구요👍

 
 

첫 사격하는 동안 주문한 음료 준비해주셨습니다

완전 큰 초코라떼 4.8

휘핑을 가득 얹어주셨습니다 ㅎㅎ

오늘은 칼로리따윈 생각 안했어요 ㅋㅋㅋ

 
 

달콤한 크림도 푹푹 떠먹고

초코슬러시 잔알갱이들 쭈욱 들이키고

스트레스 다 뿌셔뿌셔

달달하니 너무 좋아요!

 
 

당충전하고 또 총쏘러 가볼까요

 

종이과녁은 끼우고 푸시 누르면

사격 준비. 완료.

 

과녁 중앙 명중하기를 바라며 한발한발 신중하게

빵야빵야!!

사격 진짜 짱잼입니드아

ㅎㅎ

 

 

30발 전부 다 쏘고나서 또 푸시눌러서

종이과녁 확인하기

 

제 사격솜씨 어때요

 
 

너무 재미있어요 사격 ㅋㅋㅋㅋ

종이 가운데를 뻥 뚫어버리니

제가슴까지 시원하게 뻥~뚫렸습니다

ㅋㅋㅋ

 
 
 

권총도 쏴보고

메뉴판에는 아직 없는 신상 총도 쏴보고

연사 가능한 총도 쏴보고 다 쏴버렸습니다 ㅋㅋ

시원하게 스트레스도 날려버렸어요

연사 총은 두두두두두두두두 소리는 좋은데

중앙 맞추기가 어렵더라고요 ㅋㅋㅋ

 
 

이색카페 우파루파

가족단위 손님도 있고 외국인 손님들도 많네요

갑자기 영어 들려서 좀 놀랐습니다 ㅋㅋ

 
 

사격하다 잠시 나가본 테라스는

박물관이 보이고 운치있어요

입구 왼쪽은 보드게임이랑

플스랑 닌텐도 즐길수 있는 공간이예요

 
 

여러가지 보드게임도 많고 플스에 닌텐도까지

 
 

여기서 오락하다 하루가는지 모를 것 같아요

 

 
 

졌지만 재미있었어요 ㅋㅋ

 

 
 

물론 사격이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직접 쏴보니 없던 로망도 생기더라구요

총을 왜쏘는지 좀 알 것 같다랄까 ㅋㅋ

사장님께서 쿠폰도 많이주셔서

조만간 또 방문하려구요 ㅎㅎ

사격까페 우파루파에서

이색데이트도하고 스트레스도 날려버리세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