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객사카페 객리단길 특별한 디저트맛집 테두리(애견동반 가능 카페)

반응형

전주 객사에 있는

#테두리카페 다녀왔어요

객리단길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테두리

 
 

전주 객사 언제 이렇게

느낌 좋은 곳이 많아졌나요

전주 테두리

전북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4가 90-6 1층

010-7272-2796

영업 11:30 - 22:00

금/토 -23:00

(반려동물 동반까페)

 
 

아메리카노가 이천원

완전 저렴하네요

 
 

댕댕이 있을 줄 알고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고 오픈 도어

 
 

댕댕이 없음 ?

아쉽게도 숙면중이었다고 ..

더운날 너무 지쳤어요..

주문부터 ㄱ ㄱ

테두리 메뉴입니다

음료 가격도 좋고 종류도 적당해요

더운날 시원한 에이드로 주문했어요

친구는 자몽

저는 메론크림에이드가 궁금해서

새로운 거 도전해봤습니다

테두리카페 시그니처인 #치플

15-20분 정도 소요되지만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기다려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와플베이스에 바삭바삭한 식감 치플

아이스크림까지 올려준다고하니

맛이 더 궁금해졌어요

 
 

치즈케이크 플레이팅도 너무 멋진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바치케

오리지널 플레인하고 황치즈 2종류여서

황치즈 바스크 치즈케이크로

디저트 하나더 주문했습니다 ㅎ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매장 테두리

댕댕이가 있었다면 꽉 메워졌을 거 같아요

조용하게 새근새근 자고 있어서 아쉬웠어요

중앙에 작은 베이커리 공간이 있는데

아직 준비중이신 것 같아요

아무것도 쓰여있지 않았어요 :)

음 주문이 끝난 줄 알았는데..

여기서 또 고민에 잠겼어요

또 담아봅니다 ㅎㅎ

 

 
 

치즈 좋아하니깐

치즈 휘낭시에 바로 집었어요

 
 

초코볼 500원! 초코볼도 친구랑

하나씩 먹어보려고 2개 담았어요

이쁜 자리 앉았어요 ㅎㅎ

음료랑 초코볼, 휘낭시에

먼저 가져다주셨어요

 
 
 
 

여름날 쨍한 에이드 색감 너무 잘어울리죵

달달구리 디저트들도 넘 좋아요

 
 

시원한 자몽에이드와 메론크림에이드

자몽 너무 상큼터지고 맛있다는 친구평

 
 
 
 

마이 메론크림에이드💕

일단 아이스크림부터 막 퍼먹었어요

 
 
 
 

남은 아이스크림이 녹으면서

진짜 메론맛이 나는 신기방기한 에이드 ㅎㅎ

호불호 갈리는 맛일 것 같은데

저는 초딩입맛이라 아주 좋았습니다

 
 

역시나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치즈도 견과도 많이 박혀있어 꼬숩고

커피랑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건강한 디저트입니다

다음에는 커피랑 함께 먹는 걸로요

 
 

초코볼은 그냥 가격대비 괜춘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 디저트들

등.장.

황치즈 바스크 케이크 7.5

치플 5.5

궁금했던 치플!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생크림 올려서

한입 먹어봤어요

 
 
 
 

와우 진짜 꼭 먹어야할 테두리 시그니처

식감이 진짜 대.박. 바삭바삭 진짜 넘넘 맛있어요👍

와플을 넓게 전병으로 전 부쳐 놓은 거 같은(?)

위에 크레페처럼 생크림하고 아이스크림까지 얹고

초코를 흩뿌려 옆에 견과류까지 곁들여 먹었어여

진짜 JMT

 
 
 

황치즈 바치케 + 아이스크림입니다

냉동과일과 견과류까지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케이크는 역시 사랑입니다❤️

 

조용하고 느낌있는 카페

테두리

 

#객사테두리에서 친구랑 맛있는 디저트

다 뿌셔버리고 왔어요ㅎㅎ

 

 
 

#객리단길 신상카페 테두리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와 에이드

더운날 친구랑 쉬어가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화장실도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