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배스킨라빈스 나눠먹는 와츄원

반응형

 

 

이웃님들~

배라를 좋아하세요?

배라 스티로폼 박스를 열면

항상 화려한 케이크가 저를 기다립니다..

나눠먹는 #와츄원

얼마전에 먹은 #와츄원세트 예요

곱다 고와~

#배라 케이크는 항상 모르는 맛이 더 많아요:)

저는 틀 안에서 움직이는 사람입니다

맨날 먹는게 그거고 그거랑 그거예요ㅋㅋㅋ

체리쥬빌레, 그린티, 요거트, 뉴욕치즈, 사랑에빠진딸기, 엄만외계인 하프갤런 먹으면 이렇고..

파인트 먹으면 앞에 3-4개만 먹습니다ㅋㅋㅋㅋ

와츄원 케이크 보통 3만원대 입니다

이뿌기는 하지만 사실 저는 하프갤런이 더 좋아요:)

#듀얼와츄원NO.9

#바로먹는와츄원

#골라먹는 와츄원

#와츄원종류 상당히 많죠!

사실 요건 저번에 생일선물로 받은 케이크예요~

시간이 좀 지나서 먹었지만..

상관없지요 아이스크림케이크니깐:) ㅋㅋ

생일은 지났지만 초가 있으니 초는 불고 먹어야겠죠? ㅋ

이뿌네요 ㅋㅋㅋ 역시 케이크는 촛불을 붙여야 되요ㅋㅋㅋ

 

 
 

초가 3개 나는 3살 ㅋㅋㅋ

 

올해도 감사합니다:)

뭘 먹을지는 주인공부터라서 ㅋㅋ

먼저 골랐어요!

이거 맛있어보였눈데 치즈인지 화이트초코인지

넘 달거 같아서 망설였습니다!

옆에 체리쥬빌레 같았는데 망설이는 동안..

벌써 누가 집어가셨어요ㅋㅋㅋ

 

초코는 당연히 우리 조카님꺼 ㅋㅋ

이렇게 생일주인공은 어디갔습니다 ㅋㅋㅋ

3개 남고 사라졌네요..

 

물론 중간에라도 얼른 치고 들어가 골랐어요 ㅋㅋ

 
 

저는 최대한 요거트 같은 거를 찾아봤어요:)

이뿐 분홍~ 역시 요거트는 아닙니다 ㅋㅋㅋㅋ

뭔지 몰라도 그냥 맛있네요.. 음

안에 좀 물컹한 딸기가 씹히고 위엔 딸기쿠키 같아요.. 달지도 않고 그냥 쏘쏘.. 한 맛이었어요~

#나눠먹는와츄원장점

접시 어디에 덜을 일도 없고 그냥 하나씩 조각으로 떼어서 먹으니깐 엄청 편하더라구요~

먹고 씻어서 분리수거! 끝-

그치만 요 샤베트 같은 상콤하고 가벼운 재질 아킴은 젤 인기가 없었어요..

민초와 함께 이 두개가 인기가 젤 없었는데 ..

그나마 민초는 맛이 약해서 다 먹었는데 아직도 뭔지 모르는 저 노란케이크는 마지막까지 남아있더라구요 ㅋ

 

어쨋든 해피엔딩~ 입니다

이뿐 케이크 골라준 우리 조카님 고마워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