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셀프공예 가죽필통

반응형

잇님들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실까요

아침은 무조건 카페인입니다

커피를 안마시면 머리가 아파요 두통옴

눈떠서 한샷 퐁당~

세포들 이제 일어납니다

바로 추가샷 대기중 ㅋㅋ

하루에 3잔 이상은 먹지 않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아마 맞을 거예요 ㅋㅋ

봄날이라 넘 나른하자나요..

서두가 길었습니다

심심한 주말아침

커피도 마셨고

눈은 떴는데 심심해

#가죽필통키트 만들어봤어요

큐알 찍으면 친절한 동영상도 볼수 있는데

보고나서 아..

가죽공방까지 다녀온 나에게는 무필요구나

 

오만함이 가득해졌습니다.. ㅋㅋ

 
 
 
 

내손으로 직접 만들어 특별한 #가죽카드지갑

(매일 태닝이 잘돼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어요ㅎㅎ)

키트 구성품부터 확인하고 실 먼저 꿰어 봤어요

 
 

실 꿰고 매듭지어

바로 작업 돌입!

바느질 오분도 안돼서 끝났네요

왕시시

 
 

남은 실들을 잘라내고 양쪽 매듭을 잘 지어줍니다~

매듭지어서 라이터로 한번 휙 지져주는데

라이터불 너무 쎄게 나와서 깜놀 ㅋㅋ

 
 

바느질이 넘 쉽게 끝나버렸습니다

공방에서는 각도 재서 줄 긋고

망치로 간격마다 구멍 뚫고

바느질도 힘겨웠는데 ..

이건 일도 아니었습니다 ㅋㅋ

마감제 발라주고 마무리 해주었어요~

이제 마른 후에 솔트레지 2쌍 끼워주면 끄읕-!

 

 
 

솔트레지 구멍 안쪽 바깥쪽 넣고 돌려서 꽉 조여줍니다

그리고 이렇게 구멍에 끼워주기만 하면

#가죽필통 완성!

넘나 쉽게 완성해버려서 조큼 아쉬운(?) 필통..

결과물은 대만족입니다!

 
 

핫핫 핑쿠핑쿠한 필통💕

안경이나 선그라스도 들어갈 것 같아요~

 
 

오늘도 집에서 혼자놀기 대성공(?)

 

시간지날수록 자연스러우면서 멋스러워지는 가죽

넘 매력적인 거 같아요

담에는 또 뭘 만들어보나..

코로나로 너무나 어지러운 날들이네요

이웃님들도 항상 조심하시구 즐주되세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