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스타벅스 야탑터미널점 (신메뉴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반응형

스타벅스 야탑터미널점 (신메뉴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여행 마무리하는 날

성남종합터미널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에 들렀습니다

스타벅스 야탑터미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6

월-금 07:00 - 21:00

토-일 07:30 - 21:00

1522-3232

홈플러스주차장 4-7층 주차 가능

#스타벅스 야탑터미널점

야탑 터미널 버스를 기다리면서

친구들과 차 한잔 할겸 머물렀던 스벅입니다

 
 

터미널로 이어지는 상가들은 텅텅 비었던데

스타벅스 안에는 손님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역시 스타벅스

 
 

안쓰지만 항상 사고싶은 md

야탑역 스벅은 1/2층 인데

매장이 상당히 크고 넓습니다

 
 
 
 

깔끔하고 널찍하고 확 트여있어서 좋더라구요

 

이 날은 친구랑 신메뉴에 도전해보았어요

쑥 좋아합니다 할매취향 ㅎㅎ

사실 저는 별다방 커피는 좋아하지 않아요

로스팅 단계가 높아서 커피가 쓰고 탄내가 난달까

어쩌다 오게되면 커피 말고 빵을 먹어요 ㅎㅎ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 브루

 
 

쑥을 활용하여 숲길을 형상화한 음료

국내산 쑥과 쌉싸름한 말차에 콜드브루를 더해

고소하게 즐기는 음료라고 되어 있어요

 

매장 쇼케이스가 크고 종류도 많았던 것 같은데

이날은 늦은 오후라 상품들이 많이 빠졌더라구요

 
 
 
 
 
 

음료랑 푸딩, 케이크, 샌드위치, 스콘 등등

디저트 가득해야할 쇼케이스가 많이 비어 있었습니다

각자 먹고 싶은 거 주문하고 2층 ㄱ ㄱ

 

 
 

2층 매장은 더욱 크고 넓었습니다

천장도 높고 테이블도 종류별로 완전 많아요

계단 위쪽에는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았어요

낮은 쇼파자리도 좋아보였는데 ..

앉다보면 좀 불편할 것 같아서 구석에 자리했습니다

등받이 있는 쇼파가 오래 앉기 편한 것 같아요

앞에 두명은 그냥 의자에 앉았지만요:) ㅋㅋ

 
 
 
 

화장실은 2층 계단으로 올라와 바로 보이는

문으로 나가면 안내가 되어 있어요

뭔가 휑~ 하지만 화장지도 있고 깨끗했습니다

 
 

주문한 음료랑 푸드가 나왔습니다

많이 시킨줄 알고는 있었지만 엄청 많았어요 ㅎㅎ

 

쑥크림프라푸치노 콜드브루 6.3

돌체 라떼 6.9

바닐라C콜드브루 5.8

제주청귤라임에이드 6.3

블루베리베이글 3.0 + 크림치즈 1.0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5.3

치즈베이글 3.0

루벤샌드위치 6.5

다코초콜릿마카롱 2.7

 
 

제가 주문한 쑥라떼(!)와 치즈베이글입니다

아 음료 이름이 너무 길어요

제맘대로 쑥라떼 만들어버림 ㅎㅎ

치즈베이글 사랑하는사람❤️

야탑역 치즈베이글은 유달리 노랗더라구요

계란 노른자 같았습니다 ㅎㅎ

데워먹어서 더 맛있었어요

역시 이맛이야

 

곡물 샤워도우 브레드 사이에

파스트라미와 적양배추로 만든

사우어 크라우트가 들어간 샌드위치입니다

겉이 따뜻하고 바삭한 토스트 재질이어서 좋았어요

안에 말랑한 햄은 소고기에 향신료와 양념을 넣고

염지한 뒤 건조해 훈연한 것이라고 하는데

꽤많이 들어있어서 짭짤하고

양배추랑 먹으니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쑥크림프라푸치노

쑥보다는 말차맛 베이스라 말차맛이 나는 것 같아요

커피 맛도 콜드브루라 강하지 않고 고소합니다

고소한 라떼를 프라푸치노로 갈은 듯한 느낌(?)이에요

 

쑥맛도 조금 향긋하게 나고 생각보다 무난한 맛

저는 쑥을 좋아해서 쑥향이나 쑥맛이

조금 더 있었어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친구도 신메뉴를 시켰는데 한모금 먹자마자

표정이 안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것은 눈으로 먹는 음료랬던가..

저만 신메뉴 도전 성공이에요

마카롱도 머랭이 얇아서 그저그렇다고 했어요

베이글 빵들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베이글에는 역시 크림치즈 발라먹어야죵

스벅 커피는 먹지 않아도 빵은 정말 좋아해요

특히 치즈베이글을 좋아하는데

블루베리베이글도 쫀쫀하니 맛있었습니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은 처음 먹어보는데

안에 크림치즈가 두툼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색은 그냥 크림치즈보다 찐한 약간 주황빛이 도는데

바질도 아주 괜찮게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베이글 차게 먹어도 맛있습니다

 
 

여행 마무리를 야탑터미널 스벅에서 야무지게 해버렸어요

스벅 털고 전주 집으로 ㄱ ㄱ

 
 

비가 왔지만 안에서 이동해서 좋았습니다

친구들이 길치 바보인 저를 요리조리 데려다가

친히 터미널 입구까지 잘 데려다주었어요

항상 고맙습니다💕

#성남종합버스터미널 #성남종합버스터미널상가

#성남종합터미널스타벅스 #성남스타벅스 #야탑스벅

#성남터미널스타벅스 #야탑터미널 #야탑터미널카페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