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북대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마라탕

반응형

전북대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마라탕 다녀왔습니다

구정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깝고

매장도 깔끔하고 재료들도 신선해서

비오는 날 마라탕 맛있게 먹고 왔어요

탕화쿵푸마라탕 전북대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21-1

010-4729-8616

영업 11:00 - 22:00

#탕화쿵푸마라탕전북대점

전북대 구정문에서 보이는 파바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마라탕에 입문한지는 되었지만

탕화쿵푸마라탕은 처음 방문이었어요

 
 

출입구 쪽에 앞치마도 걸려있고

단무지랑 소스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북대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마라탕

매장도 넓고 쾌적하고 엄청 시원했어요

요즘 장마라 날씨가 습하고 덥고 비오고

힘든 날이었는데 매장에 들어오니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앞치마, 소스, 물은 셀프입니다~

 

마라탕집에서 제일 중요한 재료 코너 입니다

다양한 마라탕 재료들 정갈하고 깔끔하게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마라탕에 시원한 음료와 맥주를 곁들여도 굳!

마라탕은 7000원 부터

마라샹궈는 15000원 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는 마라탕 재료들

 
 
 

 

재료 신선도와 위생관리 합.격.

 

 
 

고기도 마라탕 재료와 함께 담아서

중량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기존보다 저렴해진 가격이고

양도 원하는 만큼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꼬치는 개당 천원)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마라탕


전북대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마라탕

맛은 0단계에서 4단계까지 총 5단계가 있습니다

저는 항상 0단계, 0.5단계, 1단계

이렇게만 왔다갔다 하고 있어요 //

 
 
 

저는 양고기로 마미는 소고기로~

각자 원하는 고기와 마라탕 재료들 담아봤어요

 
 

바로 조리해서 주시는데 하나씩 나와서

사진 찍고 수저 세팅하면서 좀 기다렸어요

취향대로 담아서 재료들은 좀 다른 마라탕이지만

매운 건 둘다 못 먹어서 뽀얀 국물 백탕 0단계 ㅋㅋ

 
 

찐한 땅콩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백탕

담백하고 깊은맛!

 

새우, 완자, 고기, 배추, 청경채, 오징어, 콩나물

버섯, 옥수수면, 푸주, 건두부, 연근, 소세지, 숙주 등

여러가지 다양한 토핑들이 어우려져서

더욱 맛있는 마라탕 >_<

 
 
 
 
 
 
 
 

숙주랑 팽이 식감 너무 좋고

배추 많이 넣어서 달큰했어요 ㅎㅎ

다이어트한다고 나름 채소랑 두부 위주로 담았는데

옥수수면은 피하지 못했습니다ㅠ

 
 

노란색 옥수수면 너무 맛있어요

옥수수 면이랑 담백하고 찐한 백탕 국물 호로록~

이날 양고기를 넣어서 국물이 더 맛있었습니다

역시 채소 야채도 좋지만 고기가 좀 들어가야해요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은 백탕마라탕

깔끔 담백 찐한 사골육수라 취저였습니다

리뷰 참여하시고 음료수 누리시고

식사 후에는 사탕도 챙겨보세요~

 
 

츄파츕스는 딸기우유맛이 존맛 ㅎㅎ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중국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는

전북대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마라탕

전북대 구정문 앞이라 접근성도 뛰어나고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방문인데 또 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