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송천동 맛집 염소탕 고산흑염소농장

반응형

더운 날씨에 점점 기력이 없어요 . .

내몸에 보약인 염소탕 먹으러

전주 송천동 맛집 고산흑염소농장 다녀왔습니다

고산흑염소농장

전북 전주시 덕진구 두간로 53 2층

전화번호 0507-1475-1183

영업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일요일 정기휴무)

#고산흑염소농장

 
 

매장 뒤편에 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송천동 1가에 새로 오픈한

전주 송천동 맛집 고산흑염소농장

 
 

정기적으로 관리하는 세스코~

매장 내부가 엄청 넓고 쾌적했습니다

 
 

단체회식이나 모임을 해도 될 여유로운 공간들

염소탕맛집이라 손님분들은 대부분 어르신들이었어요

 
 

염소탕집 처음 방문해본건데

제가 예상했던 것과는 다르게

분위기가 엄청 쾌적 깔끔하더라구요

 
 
 
 

전주 송천동 맛집 고산흑염소농장은 넓은 홀도 있고

프라이빗한 공간들까지 갖추고 있었습니다

 
 
 

 

 

화장실 앞에 있는 흑염소 효능 한번 읽어봤어요

 

예전에는 왕실에서 보양식으로 먹던

일명 검은보물이라 불리는 흑염소 >_<

보물인데 저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ㅋㅋ

임산부, 성인병, 피부노화, 기력보강 등등

몸에 좋은 효능이 엄청엄청 많자나요(!)

앞으로 염소탕 자주자주 먹어줘야겠습니다

전주 송천동 맛집 고산흑염소농장

재료가 전부 국내산 입니다

기본찬은 김치, 깍두기, 어묵볶음, 고추, 양파, 된장

이렇게 준비해주셨어요~

모자란 반찬은 리필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고산흑염소농장

가족들과 함께 다같이 몸보신 하는 날이었습니다

흑염소탕 18,000원

 
 

염소탕은 공기밥과 함께 제공됩니다

 
 

부추도 들어있고 위에 들깨가 뿌려져 나와요

대파는 굵직굵직하게 썰려 들어있었습니다

 
 
 

 

  안을 휘적여보니 고기가 전부 아래에 깔려있었어요

먹다보니 고기 양이 꽤 많았습니다

 

부모님께 여쭤보니 이건 토란떼라고 하셨어요

음.. 엄청나게 컸습니다 ㅋㅋ

대파도 왕 크고 깻잎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전주 송천동 맛집 고산농장흑염소 염소탕은

완주군 고산면에서 키운 국산 흑염소로 만들었어요

 
 

순대국밥처럼 초장들깨 만들어서 찍어먹었습니다

오~ 부드러운 살코기 맛있어요!

흑염소탕 첫 입문인데 ..

국물이 좀 진하고 걸쭉하긴하지만

맛이 육개장이랑 비슷하고 생각보다 맛있네여?

 
 

밥 말아서 순대국밥 먹듯 호로록~

맛도 좋고 몸에도 좋다니 일석이조!

 

삼계탕은 조금 늦게 나왔습니다

초등조카님께서 삼계탕 맛있게 드셨습니다

 
 

닭은 삼계탕용 닭이라 좀 작지만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충실해요

고기도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다고 합니다

 
 

대추, 은행, 대파, 삼, 알밤

안에 찹쌀도 가득 들어있었어요

 
 

삼계탕 닭고기도 맛있고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했다고 해요

염소탕, 삼계탕 원하시는 걸로 몸보신 가능!

 
 

전주 송천동 맛집 고산흑염소농장

담백하고 고소하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생각보다 맛있었던 첫 염소탕이었어요

삼계탕 메뉴랑 돈까스 메뉴 있어서

아이들과도 외식하고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몸보신해야겠습니다

 
 

영수증리뷰하시면 음료스 서비스~

흑염소즙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주가족외식 #전주아이와갈만한곳 #전주삼계탕

#전주맛집 #송천동맛집 #전주외식 #전주부모님식사

#전주가족모임 #전주몸보신 #전주보양식 #전주보양탕

#전주흑염소진액 #전주흑염소고기 #전주토종닭볶음탕

#고산흑염소농장전주본점 #전주염소탕 #전주송천동맛집

#전주복날 #전주삼계탕맛집 #전주흑염소 #전주흑염소탕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