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전주꽃집 객사 객리단길 고사동꽃집

반응형

전주 객리단길에 있는 #고사동꽃집 방문했어요

영화제작소 바로 옆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사동꽃집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25

0507-1312-3617

(원데이클래스 / 취미반 모집)

 
 

객리단길이어서 그런지 꽃집분위기도 힙해요

 
 

화이트하고 감각적인 외관

나무통창에 조명까지 넘넘 이쁜 꽃집입니다

 
 

규모가 작지 않은 꽃집인데

내부가 식물들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식물들이 많아서 피톤치드 한가득

들어오자마자 싱그러운 느낌이 절로 납니다

꽃냉장고에는 생화들이 가득했어요

장미, 해바라기, 튤립, 폼폼이?

색별로 아름답고 꽃향 가득한 생화들

 

싱싱하고 알록달록한 꽃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져요

 
 

꽃냉장고 옆은 사장님 보물창고 같아요

공중에 걸린 꽃과 화분들도 많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박쥐란도 눈에 띄네요

색색이 드라이 플라워 꽃다발과 조화

꽃풍선 이벤트, 선물용 화분들

구경거리가 정말 많아서 한참 둘러보았습니다

 
 
 
 

송이송이 색색이 다양한 꽃들

공중에서 예쁘게 말려지는 중이에요 ..💕

 
 

예쁘고 향긋한 공간에서 진행하는 원데이클래스

플로리스트 선생님 너무 친절하셔서

원데이 체험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리스수업 준비중이라고 하셨는데

겨울 리스 만들어서 문앞에 달면

넘나 이쁘고 분위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엄청난 포장재들이 자리한 작업공간

감각과 센스 넘치는 플로리스트님의 손길을 거쳐

꽃과 화분들이 더 예쁘게 탄생하는 공간입니다

여기 주변에도 이쁜 거 엄청나게 많아서

구경구경

 
 

포장해주실동안 심심해서

사탕도 하나 먹었어요 ㅎ

손님을 위한 배려

사장님이 꽃처럼 고우시고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크리스마스꽃 #겨울꽃 이라 불리는..

연말연시 겨울계절과 정말 잘어울리는 화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포인세티아

추천해주신 예쁜 포인세티아를 집에 데려왔습니다

 
 

작은 화분이지만 꼼꼼하게 포장해주셨어요

집까지 안전하게 들고 올 수 있었습니다

 
 
 
 

우리집 식탁에 자리한 #포인세티아

완전 화사하고 겨울분위기 뿜뿜이에요

역시 플렌테리아만한 힐링이 또 없습니다

트리 없어도 집안분위기 완죠니 크리스마스❤️

포인세티아 꽃말은 "축복"

뜨거운 마음으로 축하한다는 꽃말도 있어요

꽃도 예쁜데 꽃말까지 이쁘네요💕

전주 객사 친절한 고사동 꽃집

사장님도 너무 좋으시고 화분도 만족스러워요

꽃선물, 집들이선물, 입학식&졸업식꽃다발,

드라이플라워 등등 생화들도 싱그럽고 예뻐서

꽃다발이랑 꽃바구니도 정말이쁠 것 같아요

이쁜 꽃이나 화분 찾으신다면 "고사동꽃집" 추천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gosadong_flower/?igshid=YmMyMTA2M2Y%3D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