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전주 혼술 혼밥 추천 푸짐하고 맛있는 완산족발 1인족발세트

반응형

알찬 구성으로 최고의 가성비 "완산족발"

맛있는 1인 족발 방문포장 후기입니다

국내산 최상급 생족발과 고유의 레시피로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삶은

정성가득한 족발

"완산족발"

 
 

완산족발

전북 전주시 덕진구 무삼지로 53 1층

0507-1397-1719

매일 17:00 - 24:00

(23:30 라스트오더)

 
 

방문포장 2000원 할인입니다

 
 

매장이 엄청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한면이 긴쇼파 4인 테이블이 4개 있었어요

입구에 귀여운 귤 서비스도 있더라구요>_<

마스크도 준비되어 있고

사장님 넘나 친절하십니다

1인 족발 2만원 이용했습니다

 
 

정성스레 준비해주신 족발과

입구에 귀여운 귤까지 픽업 완.료.

뜯지도 않았는데 맛있는 족발향이 솔솔~

1인 족발세트입니다

( 족발+무김치+상추+청양고추+마늘+쌈장+새우젓)

넉넉한 쌈상추와 신선한 무김치

고운 빛깔 자랑하는 족발까지

족발 1인 세트는 필요하고 맛있는 것들로만 딱!

아주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족발부터 개.봉.

완산족발은 족발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비계에 베인 족발 특유의 향신료가

다른 집들에 비해 좀 강한 편입니다

물론 맛있게 강합니다

 
 

1인분인데도 김치랑 상추도 많이 챙겨주십니다

포기 김치도 아주 넉넉하고

상추도 아주 신선하고 양이 많았어요

탱글탱글 기름기 좔좔 흐르는 맛난 족발

 
 

#1인족발세트

적절한 비계와 살코기가 반반 조합이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새우젓 마늘조합과 싱싱한 상추쌈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아삭아삭 맛있는 포기 김치와

오독오독 식감좋은 무우말랭이도

족발과 곁들여 먹는 최고의 궁합입니다👍

 
 

김치랑 싸먹는 족발맛 미쳐따..❣️

연말이라 약속이 많아서 금주하려고 했는데

이슬하나 안 열수가 없었습니다 ::

 

 
 

가성비 정말 대박인 1인 족발

양도 많지만 살코기는 촉촉하고

비계가 정말 야들야들하고 쫄깃했어요

 

 

족발양도 2인분 같은 1인분

양이 많아서 병맥도 꺼내왔어요

톡톡이에서 끝낼 수 없는 양이었다고 변명할 수 있음

ㅋㅋㅋ

 
 
 
 

마무리 뼈까지 맛있게 클리어 했습니다

 

 

살코기도 비계도 골고루 부드럽고 맛있는 족발

야무지게 쌈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이나 다른 여러가지 소스 없이

필요한 김치랑 쌈이 넉넉하고

족발양이 많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깔끔하고 든든한 2만원대

가성비 끝내주는 1인 족발이었습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