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누구나 편하게 마시는 산미 없는 구수한 원두커피 팔로빈 FOLLBEAN

반응형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산미 없는 구수한 원두 #팔로빈 소개합니다

 
 

델로스 과자 2개랑 안전하게 배송된

갓 볶은 신선한 원두

누구나 편하게 드실 수 있는

마일드하고 구수한 것이 특징인

팔로빈 디엠블랜드

 

구수한 원두 로스팅 산미 없는 원두 : 팔로빈

원두커피 고소한커피 산미없는커피 로스팅원두 블렌드원두 구수한원두

smartstore.naver.com

깔끔한 포장재에 밀봉되어 있습니다

팔로빈 디엠 블렌드 DM Blend

브라질 60%, 인도 25%, 콜롬비아 15%

3가지로 블랜딩 된 팔로빈원두

견과류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질감이 편안하고

균형잡힌 맛과 향이 아주 매력적인 원두입니다

로스팅한지 얼마 안된 신선한 원두는

박스에서 꺼내자마자 향이 진짜 넘넘 좋았어요

원두향기 맡자마자 스트레스 다 날아갑니다💕

얼른 내려 마시고 싶어서 난리남 ㅋㅋㅋ

 
 

구수한 원두 로스팅 산미 없는 원두 200g

숭늉과 누룽지 같은 구수함이 느껴지는

대중적이고 편안한 맛의 원두

#팔로빈

깃발 들고 뛰는 원두캐릭터 넘 귀여워요>_<

뒤에 원두들이 막 따라가고 있음 ㅋㅋㅋ

이름이랑 캐릭터 찰떡인 거 같아요❣️

“ Just follow follbean!”

 
 

포장재도 종이재질인데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열었다 닫았다 밀봉도 잘 됩니다

#팔로빈원두 개. 봉.

 
 

와.. 열어보니 커피향이 더 환상적이네요

원두향 너무너무 신선하고 좋습니다 .. 홀릭 ❣️

여는 순간 코박고 행복해질 수 밖에 없슴

홀빈상태로 배송된 원두들은 알갱이가 크진 않지만

굵고 결점두도 거의 보이질 않아요

품질 좋은 최상급 원두인 것을

육안으로도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여러분 제가 바리스타자격증 2급이 있습니다

아는게 많이는 없지만 커피 쬐끔 압니다 힛

 
 
 
 

저녁이었지만 커피귀신 맛있는 원두보니 못참겠더라구요

바로 커피 내렸습니다

커피맛 궁금해서 안 마실 수가 없었어요

 

 
 
 
 

에스프레소 샷 내리고 스팀 쳐서

부드러운 라떼부터 한잔 마셔보았어요

급하게 치느라 스팀이 좀 아쉽지만

커피맛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아메리카노로 즐겨도 아주 구수해요

 
 

대중적인 구수한 맛이 나는 원두 팔로빈

저처럼 산미 없는 고소하고 구수한 타입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너무나 취향저격일거 같아요

친근하고 편안한 커피 팔로빈은

사업자분들에게도 납품이 가능한 원두를 판매하고

납품 후 세팅부터 사후관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날 먹물빵에 2차 라떼 폭격

커피없이 살 수 없는 운명인데

맛있는 원두를 만나서 너무 기쁩니다

 
 

품질 좋은 원두로 균형있게 블랜딩한 원두

계속 내려서 리필하게 되는 맛입니다 ㅋㅋㅋ

 

원두커피 초보자들 입문하기 좋은 상품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데일리로 즐기실 수 있는

편안한 커피 #팔로빈

부드러운 향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맛있는 원두

산미를 즐기시는 분들도 한번쯤 드셔보시면 좋을 원두입니다

호불호 갈리지 않는 맛있고 다양한 커피를

찾고 계시다면 #팔로빈 한번 들러보세요

 

구수한 원두 로스팅 산미 없는 원두 : 팔로빈

원두커피 고소한커피 산미없는커피 로스팅원두 블렌드원두 구수한원두

smartstore.naver.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