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신상카페 지금여기 (시그니처 바다라떼, 스무디, 치즈케이크)

반응형

전주 서노송동 신상카페

#지금여기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진미집 옆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노송천주차장 1시간 무료이용 가능)

 
 

전주 지금여기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271 1~3층

0507-1305-8161

매일 10:00 - 새벽 02:00

(노송천주차장 1시간 무료 이용 가능)

#전주세이브존 맞은편에 새로 오픈한 카페

"지금여기"

 
 

인스타갬성 사진찍기 좋은 1,2,3층에 루프탑까지

갖추고있는 도심속 대형카페입니다

카페 지금여기 첫인상

밝고 화사하고 엄청나게 광활합니다

1층 입장해서 바로 주문부터 했어요

지금여기 메뉴입니다

매장도 크고 메뉴도 엄청 많아요

시그니처인 바다라떼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첨엔 소금라떼인 줄 알았는데

바다라떼는 칵테일 제조시 사용한

이쁜 파란색 시럽이 들어가는

달달한 라떼라고 하셨어요

 
 

음료는 캔포장도 가능해요

크로플 종류은 초코, 말차, 플레인,

카라멜, 블루&라즈베리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십니다

오픈주방이라 철저하게 위생 관리하시는게

훤히 다 들여다 보이더라구요

신상카페답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주방관리도 깨끗하게 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수제케이크와 수제마카롱 디저트에요

예쁘고 사랑스러운 디저트들가 많더라구요

 
 

쇼케이스 위에 스콘들도 있었어요

플레인생크림, 블루베리, 더블초코, 솔티카라멜

4종류였습니다

 
 
 
 
 
 

수제마카롱은 엄청나게 종류가 많았어요

곰돌이랑 보노보노는 너무 깜찍하고>_<

조개진주마카롱은 우아하고

앙버터 붕어빵모양 마카롱도 재미있어요

돼지바 뚱카롱은 겉에 크런치가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요거트마카롱은 상큼할 것 같고

미니마카롱SET(3.8)는 3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좋겠더라구요

 
 
 
 
 
 

수제케이크 종류도 많습니다

골드키위, 썸머피치 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더블초코케이크

바스크치즈케이크, 가토쇼콜라케이크

전부 맛있게들 생긴 비쥬얼이예요

우리는 바치케를 주문했어요

너무 먹음직스러운 치즈케이쿠 비쥬얼이에요

1층

 
 

매장이 전체적으로 돔형식의 문들이 많고

깔끔깔끔 화이트화이트해요

층마다 엄청 큰 화장실이 있는데 정말 깨끗합니다

 

1층 카운터 & 연못홀

2층 Room & 대형홀

3층 바다홀 & 스터디홀

4층 야외테라스

연못이라고 되어있는 1층 홀입니다

물소리가 쫄쫄쫄쫄

손님이 없어서 조용하고 시원했어요

층마다 계단으로 올라가서 구경했어요

낮은 계단이라 오르기 힘들지는 않지만

디저트랑 차를 들고 갈 때 조금 조심하셔야돼요

2층

 
 
 
 
 
 

카운터가 없어서 2층은 엄청나게 더 넓은 느낌입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이 잘되어 있고

스터디카페로 이용하기 좋은 2층이에요

 
 

2층도 역시나 화장실까지 깔끔하고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였어요

이렇게나 크고 좋은 대형카페가

전주에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3층

 
 
 
 

바다에 놀러온 기분나는 3층입니다

3층이 제일 좋았어요

 
 

3층에서 차도 마시고 케이크도 먹고

사진도 많이많이 찍었습니다 ㅎㅎ

 
 

시원한 바다색감으로 보기만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3층 바다홀

 
 
 
 

진짜 엄청나게 큰 대형카페라

구경만도 한참이 걸렸습니다

중간에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음료랑 케이크 들고 3층으로 올라왔습니다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6.5

바다라떼 6.8

바스크치즈케이크 7.0

 
 
 

바다라떼는 섞으니까 녹차라떼가 되었어요 ㅋㅋ

색은 녹차인데 달달한 카페라떼입니다

새롭고 맛있었던 라떼였어요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도 블루베리과육도 씹히고

아주 상콤하고 맛있었다고 합니다

 
 

역시 치즈케이크는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사이즈는 좀 작지만

디저트 제대로 하는 집이라는 넉김이 팍 왔어요

꾸덕하면서 진한 치즈케이크의 맛

이번년도 먹은 치즈케이크 중 단연 1등이네요

도심속 휴식공간 #지금여기

분위기 있고 쾌적한 공간에서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 왔어요

공간들이 널찍널찍하니

스터디하기도 좋고 모임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야외테라스

 
 

마지막 계단을 올라가면

야외테라스가 펼쳐지는데

한여름이라 아직 조금 덥긴하더라구요

 
 
 
 

구경만하고 얼른 내려왔지만 포토존이 많아서

날이 좋은 날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

 
 
728x90
320x100